Quantcast

‘런닝맨’ 유재석X지석진X전소민, 이색한식 3위 홍어라면 먹고 이광수는 ‘포기’…다음은 ‘청국장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런닝맨’에서는 이광수가 유재석, 지석진, 전소민과 함께 홍어라면을 먹다가 포기를 선언했다. 
 
17일 방송된 sbs‘런닝맨’에서는 유재석, 지석진, 이광수, 하하, 전소민, 양세찬과 함께 이색한식을 먹는 ‘폭탄을 지켜라’ 레이스가 펼쳐졌다.  

 

sbs‘런닝맨’방송캡처
sbs‘런닝맨’방송캡처

 

 멤버들은 한국관광공사에서 선정한 외국인이 가장 먹고 싶은 '이색 한식 베스트10' 메뉴를 두고 상대 팀보다 더 낮은 금액의 이색 한식을 찾아 먹어야 하는 대결 레이스를 했다.
 
유재석팀은 이색한식 3위로 홍어를 선택하게 됐고 싼 음식을 먹어야 했기에 홍어가 아닌 홍어라면을 선택했다.
 
지석진과 전소민은 홍어라면이 나오자 마자 비주얼과 냄새가 놀라는 표정을 지었고 유재석은 평소 홍어를 잘 먹는다고 했지만 익힌 홍어에 당황을 했다.
 
이광수는 “홍어를 먹지 못한다”고 하면서 홍어라면 먹기에 도전해 봤지만 씹지를 못하고 포기를 선언했다. 
 

또 다음 메뉴로 청국장이 나오자 유재석은 지석진에게 “나이트 끝나고 나서 거기 자주갔다”라고 했고 이광수는 “두 분이서요?”라고 물으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SBS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배우'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