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출발! 비디오 여행’ 기막힌 이야기, ‘위시어폰’ 저주 받은 물건…‘어쩌다, 결혼’ 김동욱과 고성희의 계약결혼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2.17 13:0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는 ‘위시어폰’ 과 ‘어쩌다, 결혼’ 이 나왔다. 
 
17일 MBC에서 방송된 ‘출발! 비디오 여행-이승윤의 기막힌 이야기’ 코너에서는 ‘위시어폰’ 을 소개했다.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클레어(조이 킹)는 우연히 얻게 된 뮤직박스가 7개의 소원을 들어준다는 걸 알게 됐다. 
 
클레어가 무심코 뱉은 말은 현실이 되지만 소원에는 댓가가 있었으니 한가지 소원이 이루어지면 하나의 생명이 죽게 되는 것이었다.
 
클레어는 친구 라이언(이기홍)과 뮤직박스에 새겨진 중국어를 읽을 줄 아는 지나(엘리스 리)를 찾아가서 뮤직박스의 비밀을 알게 됐다.
 
하지만 클레어에게 무언가를 알려주려던 지나가 목숨을 잃고 라이언과 함께 뮤직박스를 부수려고 시도하게 됐다.
 
또  '이유있다' 코너에서는 ‘어쩌다, 결혼’ 을 소개했다.
 
성석(김동욱)은 재산을 물려받기 위해서는 결혼을 꼭 해야만 했고 해주(고성희)는 엄마와 세 오빠의 결혼 압박에서 벗어나 나만의 인생을 찾고 싶었다.
 

어느날 둘은 맞선 자리에서 만나게 되고 각자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 3년 간만 결혼한 척하기로 계약을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MBC에서 방송된‘출발 비디오여행’는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