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찔한 사돈연습’ 종혁X자한 결혼식 피로연…로봇 청소기·LA갈비 경품 ‘간지럼 참기-레몬먹고 휘파람 불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아찔한 사돈연습’에서 박종혁과 김자한의 결혼식 후에 피로연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6일 tvN 예능프로그램‘아찔한 사돈연습’에서는 가상부부 박종혁과 김자한의 결혼식이 공개됐다. 

 

tvN‘아찔한 사돈연습’방송캡처
tvN‘아찔한 사돈연습’방송캡처

 
핑크빛 분위기를 내는 종혁, 자한 커플에 비해 사돈지간인 박준규와 김봉곤의 극과극 케미를 보이면서 재미를 줬다.
 
김구라는 결혼식이 끝난 후에 경품을 받게 되는 게임을 진행했는데 김봉곤이 박준규를 간지럼 태워서 참으면 경품을 받는 게임을 하게 됐다. 
 
김봉곤은 선물 중에 로봇청소기와 LA갈비가 있다고 하자 열심히 게임에 임했고 수염으로 박준규를 간지럼 태우기를 했다.
 

또 레몬 먹고 휘파람 불기에서 박준규의 아내와 박종혁이 먹으면서 신맛을 참지 못해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tvN 예능프로그램‘아찔한 사돈연습’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