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가 좋다’ 류준열, “신입사원의 절망과 불안 그려 ··· 관객들 공감할 것” ··· ‘돈’ 어떤 영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지연 기자)  

‘영화가 좋다’에서 신작 ‘돈’의 주연들을 인터뷰했다.

16일 방송된 KBS2 ‘영화가 좋다’에서는 신작 ‘돈’의 주연들을 인터뷰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KBS2 ‘영화가 좋다’ 방송 캡처
KBS2 ‘영화가 좋다’ 방송 캡처

 

부자가 되고 싶다는 포부를 가진 신입사원 조일현은 늘 실적이 바닥이다. 그런데 어느 날, 베일에 싸인 인물에게 지시를 받고 움직이면서 업계에서 이름을 알리게 된다. 조일현은 기분좋은 하루하루를 보낸다. 하지만 곧 법망이 일현의 숨통을 조여온다. 

류준열은 “주식 관련 영화인 줄 알고 어렵게 생각했다. 그런데 주식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시나리오를 봐도 괜찮더라. 제목답게 돈에 관해 생각하게 만드는 작품이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신입사원의 마음가짐으로 회사에 입사해 벌어지는 이야기라 많은 분들이 공감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유지태는 이 영화에서 번호표라는 인물을 연기했다. ‘번호표’라는 이름에 대해 유지태는 “브로커들이 번호표를 뽑고 기다린다고 해서 지어진 이름이다”라고 밝혔다.

조우진은 금융감독원 수석검사 한지철 역을 맡았다. 한지철은 한 번 물면 절대 놓지 않는 사낭개 같은 캐릭터다. 조우진은 “굉장히 우직하다는 점과 자기감정에 솔직하다는 점에 끌렸다”고 말했다.

‘영화가 좋다’는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20분, KBS2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