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슬플 때 사랑한다’, 류수영X박하나 스틸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슬플 때 사랑한다’의 류수영과 박하나의 스틸 컷이 전격 공개됐다.

지난 15일 MBC 새 주말특별기획 ‘슬플 때 사랑한다(극본 송정림, 연출 최이섭/유범상, 제작 DK E&M)’ 측은류수영-박하나의 모습이 담긴 스틸 컷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스틸 컷에는 고급스러운 레스토랑을 배경으로 둘만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류수영(강인욱 역)-박하나(윤마리 역)의 모습이 담겨있다.

침울한 표정의 박하나와 그녀의 어깨에 손을 올린 류수영의 상반된 모습이 대조를 이루며 눈길을 끈다. 이어 의연함이 드러나는 류수영과 달리 어딘지 모르게 불안함으로 가득한 박하나의 눈빛은 서로를 향한 감정의 온도차를 짐작케 하며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슬플 때 사랑한다’ 류수영X박하나 스틸 컷

류수영은 극중 재벌 후계자로 완벽한 남자지만 자신의 손에 잡히지 않는 아내에게 집착하는 강인욱 역을 맡아 연기변신에 나선다. 윤마리 역의 박하나는 남편의 지독한 사랑 앞에 영혼마저 지쳐가는 한 여자의 내면을 밀도 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제작진은 “아슬아슬한 감정의 흐름을 자아내는 강인욱과 윤마리, 두 캐릭터는 극 초반 작품의 중심을 이루며 본격적인 스토리 전개의 포문을 열 예정이다”라며 “위태로워 보이는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떤 변화를 맞이하게 될지 ‘슬플 때 사랑한다’ 첫 회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슬플 때 사랑한다’는 ‘아현동 마님’, ‘신이라 불리는 사나이’, ‘짝패’, ‘미스 리플리’, ‘그대 없인 못살아’, ‘워킹 맘 육아 대디’ 등 다양한 작품으로 흡입력 있는 연출을 보여준 최이섭 PD가 연출을 ‘여자의 비밀’, ‘미쓰 아줌마’, ‘녹색마차’등을 집필한 송정림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