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고등래퍼3’ 첫 방송까지 D-7… 빈첸, 이로한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고등래퍼3’가 첫 방송을 일주일 앞두고 스페셜 방송을 준비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Mnet ‘고등래퍼3’ 스페셜 방송 ‘리얼 인사이더’에서는 딘딘과 슬리피가 MC를 맡아 지난 시즌 화제의 순간들을 돌아보고, ‘고등래퍼3’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전하며 방송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갈증을 달래줬다.

특히 스페셜 방송의 게스트로는 ‘고등래퍼2’를 빛낸 주역 이로한, 빈첸(이병재)이 출연해 근황을 공개했다. 

이로한은 ‘고등래퍼2’에서 자신을 이끌어준 멘토 행주, 보이비를 찾아가 새해인사를 전하고, 빈첸은 비와이, 하온과 함께 공연을 준비하는 과정을 공개했다.

이어 이번 시즌에 출격하는 특급 멘토들의 출사표를 담은 티저 영상도 공개됐다. 

Mnet  ‘고등래퍼3’

더 콰이엇-코드 쿤스트는 “(우리가) 한국 힙합을 견인해온 전설, 끝판왕이다. 당신도 여기 와서 같이 역사를 써봅시다”라며 참가자들을 독려했고, 기리보이-키드밀리는 “요즘 10대들의 스타일,음악, 다 우리 영향 받은 것 맞지 않나. 우리 팀에 와서 재미 있게 음악하자”며 독보적인 팀 색깔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행주-보이비는 “여기서 우승해본 사람이 있느냐. 챔피언을 해본 사람만이 챔피언을 만들 수 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고, 지난 시즌 우승자를 배출한 그루비룸은 “친구처럼 소통하며 제한되지 않은 다양한 음악을 함께 만들어가고 싶다”는 포부를 드러내 기대감을 높였다.

국내 최초 고교 랩 대항전 ‘고등래퍼3’는 22일 금요일 밤 11시 Mnet에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