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녀시대(SNSD) 태연, 몽환미 넘치는 원조 요정의 미모…“유튜브로 일상 소개하고파”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2.15 18:5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소녀시대(SNSD) 태연이 화보 속 상큼한 매력으로 눈길을 끈다.

15일 나일론은 태연과 진행한 나일론 3월 호의 몽환적인 커버와 화보의 일부를 공개했다. 

특히 그의 3월 9일 생일을 기념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소녀시대(SNSD) 태연 / 나일론

공개된 화보 속 태연은 파스텔 빛의 신비롭고 몽환적인 매력을 풍기며 ‘원조 요정’ 다운 아름다움을 뽐냈다. 

꽃, 유리, 원석 등. 다양한 오브제를 활용한 실험적인 연출이 돋보인 이번 화보에서 태연은 “힙하고 자유분방한 컨셉의 촬영이라 반가웠다”라고 전했다.

최근 태연은 잠깐의 휴식기를 갖는 동안 다녀온 해외 여행기를 그의 유튜브 채널인 ‘탱구TV’ 에 올리고 있다. 

이에 그에게 가장 인상적인 여행지는 어디였냐고 묻자 “힐링을 위해 떠난 스위스에서 벅차오르는 감정을 느꼈다. 마치 CG를 보는 듯한 대자연을 보며 감동받았다”라고 말하며 그때를 회상했다.

소녀시대(SNSD) 태연 / 나일론

또한 태연은 “집순이의 아이콘이지만, 이제는 밖으로 나가 사람을 많이 만나고 일상을 영상으로 드러내고 싶은 욕심이 생겼다”라고 말하며 앞으로의 소소한 계획을 밝혔다.

앞으로는 팬들이 궁금해하는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더 가까워지고 싶다는 태연.

그 외 태연의 더 자세한 인터뷰와 화보 컷은 나일론 3월 호에서, 메이킹 필름은 나일론 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07년 앨범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한 소녀시대 태연은 지난해 8월 솔로 앨범 ‘Page 0’을 발매한 바 있다.

그룹 활동과 더불어 홀로서기에도 성공한 그가 보여줄 다양한 활약에 많은 팬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