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공예 졸업’ 이대휘, “학생→멋쟁이 이대휘로 성장할 것” (V라이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이대휘가 V라이브를 통해 졸업의 기쁨을 팬들과 함께 나눴다. 

이대휘는 5일 서울 구로구 궁동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에서 열린 ‘제 8회 졸업식’에 참석해 졸업장을 받았다. 이날 현장에는 함께 재데뷔를 준비중인 워너원 박우진과 MXM 임영민, 김동현도 자리해 이대휘의 졸업을 축하했다. 

졸업식 참석 전 라이브 방송을 켠 이대휘는 “여러분께 교복입고 브이앱을 하겠다고 약속을 했었다. 원래 (배)진형이형과 같이 해달라는 요청이 많아 함께하려 했는데, 날짜가 달라 못했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대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대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어 이대휘는 “오랜만에 친구들 보는 것 같아서 기대가 된다. 현진이의 졸업도 축하한다. 진짜 오랜만에 본다”고 같은 학교 친구인 스트레이키즈 황현진의 졸업도 축하했다. 

워너원으로 함께 활동한 뉴이스트의 황민현, 박지훈 역시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의 졸업생. 이에 이대휘는 “선배 중에 민현이형, 지훈이형도 있는데 스케줄 때문에 못왔다. 연락 잘하고 있고, 오늘도 연락이 왔다. 고마워요 형들”이라고 훈훈한 애정을 전했다.

열아홉이 되어 하고 싶은 일로는 ‘운전면허’ 취득을 꼽았다. 이대휘는 “운전 면허를 따서 드라이브를 해보고 싶다”고 소망을 밝혔다. 또, 이대휘는 지난 1월 29일 발표한 자작곡 ‘캔들’을 짧게 부르며 감미로운 음색을 드러내기도.

약 20여 분 동안 V라이브로 소통한 이대휘는 “앞으로는 더 나은 모습으로, 학생이 아닌 멋쟁이 어른 이대휘로 성장하도록 하겠다”며 “약속 하나 드리고 싶은 건, 정말 얼마 남지 않았다. 눈 깜짝할 사이에 다시 나타날 것. 저와 브랜뉴보이즈를 믿고 조금만 기다려달라”고 당부했다.

이대휘 / 브랜뉴뮤직 V라이브 채널
이대휘 / 브랜뉴뮤직 V라이브 채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