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대박 할인 패션 특구…일산 식사동 ‘덤핑거리’ 위치는? 배정남 다녀간 ‘구제시장’ 의류-신발 한가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일산 ‘덤핑거리’가 연일 화제다.

지난달 25일 채널A ‘관찰카메라24’에서는 초대박 할인가로 쇼핑의 행복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패션 특구, 일산 ‘덤핑거리’가 소개돼 이목을 끈다.

일산 덤핑거리는 큰 규모를 자랑한다.

이 곳 덤핑거리에 위치한 덤핑 의류 매장에서는 모피, 패딩과 같은 방한복부터 신사복, 여성복, 아동복 등 다양한 신상 의류를 정가의 최대 10%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 부도, 폐업, 과잉생산으로 처리 못한 상품이나 이월상품 등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해 지방에서도 사람들이 찾아 올 정도로 인기가 높다.

일산 덤핑거리 ‘거대옷산’ / 채널A ‘관찰카메라24’ 방송캡처
일산 덤핑거리 ‘거대옷산’ / 채널A ‘관찰카메라24’ 방송캡처

구제 의류와 소품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매장도 있다.

수거함에서 수거된 헌옷을 엄선해 세계 각국으로 수출도 하지만 매장 한 켠에서는 이 옷들 중 일부를 도소매로 판매도 하고 있다. 개성만점 의류를 몇 천원의 가격으로 ‘득템’할 수 있어 뜻 밖의 보물을 찾으려는 사람들도 연일 북적이는 곳이다.

또 최근에는 한 방송에서 모델 배정남이 매장을 찾아 화제가 되기도 했다.

덤핑거리 유일의 신발 매장도 손님들이 꼭 거쳐가는 필수 코스다.

폐업가게에서 들여온 신발들이 매장에만 6천여 족, 창고에는 무려 10만여 족이 손님을 기다리고 있다. 정가대비 최대 8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시중에서 보기 어려운 한정판과 대형 치수도 다량 보유하고 있어 인파로 북적이는 덤핑거리.

일산 덤핑거리 위치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에 위치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