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죠지X쿠기, ‘좀 예민해도 괜찮아2’ 두 번째 OST ‘아무 말’ 15일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죠지와 쿠기가 콜라보를 맺고 사회 초년생들의 사랑을 노래한다.

15일 스페이스오디티측은 “싱어송라이터 죠지와 래퍼 쿠기가 특별한 콜라보를 맺고 tvN  ‘좀 예민해도 괜찮아2’의 두 번째 OST ‘아무 말’을 발매한다, 두 번째 OST인 ‘아무 말’은 제목처럼 아무 말이라는 핑계로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속마음을 어떻게든 표현하고 싶은 상황을 담은 노래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번 OST에는 죠지와 Mnet 예능프로그램 ‘쇼미더머니777’에서 짙은 인상을 남긴 쿠기가 참여했다.

특히 이번 OST는 엑소 ‘으르렁’을 만든 줌바스뮤직 작곡가 신혁과 서지음 작사가가 의기투합했다. 

죠지X쿠기 ‘좀 예민해도 괜찮아2’ OST ‘아무 말’

또한 ‘아무 말’ 뮤직비디오 역시 같은 시간에 함께 공개된다. 뮤직비디오에는 유빛나(유혜인 분)와 서민준(이신영 분), 최보영(정혜린 분)와 조영식(박선재 분) 등 주인공들의 러브라인을 다룬 주요 장면이 담겨 드라마의 설렘을 극대화시킬 전망이다.

‘좀예민2’는 지난 6일 첫 번째 OST인 에릭남의 ‘Love Yourself’로 하루하루가 숨가쁜 사회초년생들의 현실을 담아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때문에 15일 발매되는 죠지와 쿠기의 ‘아무 말’은 물론 세 번째 주자로 나설 예정인 민서의 OST 역시 기대감이 올라가고 있는 상황이다.

그들이 협업한 ‘아무 말’은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