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돌 라디오’ 드림캐쳐, 반전 매력 자랑과 함께 신곡 공개…“‘PIRI’ 음원 차트에 꼭 들어가길”

  • 이승주 기자
  • 승인 2019.02.14 16:5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승주 기자] 드림캐쳐가 ‘아이돌 라디오’에서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지난 13일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 측은 “드림캐쳐가 네 번째 미니앨범 ‘The End of Nightmare’를 소개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신곡 ‘PIRI’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또 무대에서와는 다르게 풋풋하고 발랄한 매력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먼저 드림캐쳐는 ‘날아올라’, ‘YOU AND I’, ‘What’, ‘Sleep-walking’, ‘GOOD NIGHT’, ‘Chase Me’ 등에 맞춰 메들리 댄스를 선보였다. 이어 소녀시대 ‘다시 만난 세계’, 빅뱅 ‘뱅뱅뱅’ 등에 맞춘 커버 댄스를 선보이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이어 수아와 다미는 요즘 전성기라고 생각되는 멤버를 묻는 질문에 서로의 이름을 답했다. 수아는 귀여운 표정을 다미는 무표정한 평소 모습과 다른 깜찍한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신곡 소개를 해달라는 말에 시연은 “현대인들은 혼자 남겨진 것 같은 외로움과 고독함을 느낄 때가 있다, 드림캐쳐만의 방법으로 그들의 SOS를 피리와 함께 녹여낸 곡”이라고 신곡에 담긴 의미를 설명했다.

드림캐쳐 /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 

뒤이어 그들은 3월부터 이어질 아시아 투어 및 국내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도 드러냈다. 수아는 “갈수록 드림캐쳐의 성적이 좋아지고 있다, 음원 차트에 꼭 들어가고 싶다, 노래 많이 들어달라”고 응원을 당부했다.

MBC 라디오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인 ‘아이돌 라디오’는 밤 12시 5분~1시(주말 및 공휴일 밤 12시~1시) MBC 표준 FM(서울·경기95.9MHz), MBC 라디오 어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 

평일 밤 9시~10시엔 네이버 브이 라이브(V앱)에서 보이는 라디오로 만나볼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