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진짜사랑 리턴즈3’, 유튜브 3억뷰 돌파 기념 출연자 공개 오디션 개최

  • 이승주 기자
  • 승인 2019.02.14 15:5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승주 기자] 모큐멘터리 프로그램 ‘진짜사랑 리턴즈3’가 공개 오디션을 개최한다.

14일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 채널 뷰는 “‘진짜사랑 리턴즈3’ 일반인 출연 배우 선발을 위한 공개 오디션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오디션은 15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1차가 진행되며 3월 8일 개별 합격자를 발표한 뒤 2차 현장 오디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최종 합격자는 ‘진짜사랑 리턴즈3’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오디션에는 연기에 열정 있는 사람이라면 모두가 지원할 수 있다. 연령이나 성별에는 특별한 제한이 없다. 지원자는 채널 뷰 홈페이지에 오디션 지원 양식을 작성한 후 간단한 자기소개 및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10분 이내의 영상을 첨부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진짜사랑 리턴즈3’ 오디션 포스터 / 티캐스트
‘진짜사랑 리턴즈3’ 오디션 포스터 / 티캐스트

대한민국 가족들의 사랑이야기를 다룬 ‘진짜사랑 리턴즈’는 지난 2016년 10월부터 2018년까지 유튜브에서 3억뷰를 돌파하는 기록적인 성과를 거뒀다. 

프로그램 담당 박찬용PD는 “사랑은 어떤 사람이나 존재를 몹시 아끼고 귀중히 여기는 마음이라는 사전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다, 나 자신보다 더 사랑하는 게 가족이지 않나 사랑하기에 다투고 화해하며 살아가는 가족의 따뜻한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시청자들이 가족에 대한 배려의 중요성과 사랑의 전정한 의미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기획 의도를 전했다.

‘진짜사랑 리턴즈3’는 공개 오디션으로 선발한 일반인 배우들과 함께 4월 안방극장에 다시 돌아온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