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보검, 아웃도어룩까지 완벽한 자태 ‘따뜻해질 날씨 기대하게 만드는 매력’

  • 김유표 기자
  • 승인 2019.02.14 15:2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유표 기자]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브랜드 전속모델로 활약 중인 박보검과 함께한 2019 S/S 시즌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박보검은 착용하는 의상 스타일에 따라 눈빛부터 표정, 포즈까지 다채롭게 변화시키며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가감 없이 보여주었다.

박보검 / 아이더

아웃도어 활동 시에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하기 좋은 자켓, 팬츠, 폴로 티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을 멋스럽게 소화해 내며 화보의 완성도를 놓였다.

박보검 / 아이더

봄, 여름 시즌 감성이 느껴지는 은은한 컬러 배경을 바탕으로 촬영된 이번 19S/S 화보는 기능성은 물론 트렌디함까지 겸비한 아이더만의 스타일을 담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비하인드컷 속에서 박보검은 카키색의 자켓에 데님 팬츠를 매치해 감각적인 스트리트 아웃도어룩을 완성했다.

박보검 / 아이더

블랙 컬러의 아노락 자켓 스타일링에는 남성미를 발산하는 강렬한 표정을 함께 선보이며 스포티한 아웃도어룩을 표현해 냈다.

그는 비하인드컷만으로도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2월말 공개될 아이더의 2019 S/S 시즌 화보와 이를 통해 선보일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한 층 드높였다.

박보검 / 아이더

박보검은 촬영 내내 화보 콘셉트의 느낌을 멋스럽게 표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꼼꼼하게 모니터링하는 등 프로페셔널 한 모습을 보여 주었다.

박보검 / 아이더

장시간 진행된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현장 스태프들을 살뜰히 챙기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주도적으로 이끄는 박보검 덕분에 촬영을 즐겁게 마쳤다는 후문이다.

그는 최근 tvN 드라마 ‘남자친구’가 종영한 후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