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왜그래 풍상씨’, 박새별이 참여한 네 번째 OST 14일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박새별이 ‘왜그래 풍상씨’OST의 네 번째 가창자로 나섰다.

14일 KBS 2TV 수목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측은 OST의 네 번째 가창자로 박새별을 알리고 박새별이 참여한 OST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의 앨범 커버를 공개했다.

김광석 4집 수록곡인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은 류근 시인이 사랑했기에 이별 후에도 아픔을 견딜 수 없어 차라리 사랑했던 감정마저 부정하고 싶은 심정을 표현한 가사에 김광석이 곡을 붙여 많은 사랑을 받은 곡이다.

‘왜그래 풍상씨’ OST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 모스트콘텐츠

그가 재해석한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은 밴드 세렝게티의 기타리스트 정수완이 편곡한 곡이다. 그만의 감수성이 묻어난 이번 음원은 시청자들에게 쓸쓸함과 허전한 분위기를 전달할 전망이다.

박새별이 참여한 '왜그래 풍상씨'의 네 번째 OST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은 14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