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증인’, “평점 9,84” 개봉하자마자 극찬 터지며 2위 등극 김향기-정우성 영화 ‘증인’ 후기는?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02.14 11:3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개봉작 영화 ‘증인’이 개봉 하루만에 입소문이 퍼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14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권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13일 개봉한 ‘증인’은 곽객 8만1천명을 불러모으며 2위에 안착했다. 누적 관객 수는 11만명.

영화 ‘증인’은 한 변호사가 자신의 출세가 걸린 살인사건의 유일한 목격자인 자폐 소녀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정우성이 변호사 순호로 분했고, 김향기가 자폐 소녀 지우를 연기했다.

이날 ‘극한직업’은 관객 17만명을 추가하며 누적 관객 수 1천342만3천409명을 기록했다. 스크린 수도 ‘극한직업’이 1천193개로 ‘증인’(884개)이다. 

김향기-정우성 / 영화 ‘증인’ 스틸컷
김향기-정우성 / 영화 ‘증인’ 스틸컷

영화 ‘증인’ 후기는 영화를 본 네티즌들은 둘의 조합을 ‘완벽하다’고 칭했다.

다수의 관객들은 “시사회로 봤는데 진심 알바아니고 정말 감독적이고 재밌다. 정우성이 오랜만에 영화 제대로 골랐다”, “시사회로 보고왔는데, 깊은 울림이 있는 따뜻한 영화다”, “감동이다 이런 영화를 만들어줘서 고맙다”, “이한 감독님의 따뜻한 정서가 돋보이는 영화”라는 등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개봉작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린 영화 ‘증인’이 좋은 후기에 힘을 얻고 상승세로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