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키카(YUKIKA), 에스티메이트와 전속계약 체결…‘22일 솔로 데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리얼걸프로젝트 출신 유키카(YUKIKA)가 에스티메이트와 손잡고 솔로 아티스트로 정식 데뷔한다.

14일 에스티메이트는 “리얼걸프로젝트 멤버로 활동했던 유키카와 최근 전속계약을 맺었다, 22일 솔로 아티스트로 정식 데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유키카는 현재 서울에 거주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만능 엔터테이너가 돼 한국에서 살고 싶다’는 장래희망을 지녔을 정도로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소녀”라며 “솔로 K-POP 아티스트로서 성공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일본 시즈오카 출신 유키카는 일본 패션잡지 ‘nicola’ 틴에이지 모델로 데뷔한 후 각종 광고 및 애니메이션에 참여한 이력이 있다.

유키카(YUKIKA) / 에스티메이트
유키카(YUKIKA) / 에스티메이트

지난 2016년에는 아이돌을 꿈꾸는 소녀들의 성장 스토리를 다룬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 – 꿈을 드림’ 출연 및 프로젝트 걸그룹 리얼걸프로젝트(Real Girls Project) 활동을 펼쳤다.

이와 함께 JTBC ‘믹스나인’, channel J ‘일본인도 모르는 일본’ 여행 시리즈 등의 방송에도 출연하며 국내 팬들에게 얼굴을 알린 바 있다.

에스티메이트가 프로듀스한 유키카의 첫 솔로 앨범은 22일 베일을 벗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