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갓세븐(GOT7), 두 번째 유닛 ‘Jus2(저스투)’ 발표…주인공은 JB-유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GOT7의 새 유닛 ‘Jus2(저스투)’의 주인공은 JB와 유겸으로 밝혀졌다.

GOT7은 14일 0시 JYP NATION 및 GOT7 공식 채널에 JB와 유겸이 함께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Jus2의 정체를 밝혔다.

티저는 카메라 렌즈의 포커스 속에 피사체로 담긴 듯한 JB와 유겸의 모습, 또 이 둘에게 초점이 맞춰진 단체 이미지가 담겨 흥미롭다. JB와 유겸은 그윽한 분위기, 깊은 눈매 등을 통해 독특한 분위기를 선사해 둘의 조합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킨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앞서 13일 0시와 정오 JYP는 GOT7 새 유닛 Jus2의 탄생을 알리는 영상 및 팀명 속 2명의 뒷모습이 담긴 티저 이미지, 또 이들이 선보이는 새 미니앨범명이 ‘FOCUS’라는 사실을 알려 호기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GOT7의 메인 보컬 JB와 메인 댄서인 유겸의 만남은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고의 보컬리스트와 댄서의 만남은 팬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킬 환상의 조합이라는 평이다. Jus2는 GOT7이 JB와 진영의 유닛 JJ프로젝트에 이어 선보이는 두 번째 유닛이다.

JB와 유겸의 유닛 Jus2가 선보일 음악과 퍼포먼스는 과연 어떤 색깔일지 기대를 모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