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흥행 3연타 정조준”…‘컴백’ (여자)아이들, 타이틀곡은 전소연 자작곡 ‘Senorita’

  • 김은지 기자
  • 승인 2019.02.14 09:2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은지 기자] (여자)아이들이 멤버 전소연의 자작곡 ‘Senorita’로 흥행 3연타를 노린다.

(여자)아이들은 1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6일 발매되는 미니 2집 ‘I mad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Senorita’를 비롯해 ‘What's Your Name’, ‘싫다고 말해’, ‘주세요’, ‘Blow Your Mind’까지 총 다섯 곡의 리스트가 담겨있다.

(여자)아이들의 미니 2집 ‘I made’는 타이틀곡 ‘Senorita’ 뿐만 아니라 수록된 전곡이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이루어진 앨범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또한 미니 1집 ‘I am’의 연장선인 ‘I’ 시리즈로, (여자)아이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보다 성숙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타이틀곡 ‘Senorita’는 지난해 ‘LATATA(라타타)’와 ‘한(一)’을 연이어 히트시킨 멤버 전소연의 자작곡으로, 전소연은 이번 앨범의 전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작사, 작곡 능력을 뽐냈다. 마지막 트랙 ‘Blow Your Mind’는 멤버 민니의 자작곡으로, 리얼리티 프로그램 ‘TO NEVERLAND(투 네버랜드)’를 통해 멤버들이 직접 촬영한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여자)아이들의 미니 2집 ‘I made’는 지난해 8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한(一)’ 이후 약 6개월 만의 신보로, (여자)아이들이 이어갈 대세 행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현재 (여자)아이들은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에서 방송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TO NEVERLAND(투 네버랜드)’를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미니 2집 ‘I made’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