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네이처(NATURE) 새봄-채빈-선샤인, 자연돌의 남다른 OST 홍보…‘지금 들으러 갑니다!’

  • 백승원 기자
  • 승인 2019.02.13 22:3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승원 기자] 걸그룹 네이처 멤버 새봄, 채빈, 선샤인이 데뷔 후 처음으로 OST에 참여했다.

13일 새봄, 채빈, 선샤인은 네이처 공식 인스타그램에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리프들~☘️ 네이처가 처음으로 녹음한 OST‼️ [Hey jude]가 잠시후 6시에 공개됩니다❤️ 저희의 음원‼️ 많이많이 들어주시고, 드라마 [봄이 오나봄]도 많이많이 시청해주세요ㅎㅎ 그리고 새봄, 채빈, 선샤인의 목소리 많이많이 사랑해주세요 그리고 쇼챔피언도 본방사수해주세요❣️
#네이처 #NATURE #Heyjude #봄이오나봄 #많이들어주세요

네이처 새봄, 채빈, 선샤인 / 네이처 인스타그램
네이처 새봄, 채빈, 선샤인 / 네이처 인스타그램
네이처 채빈, 새봄 / 네이처 인스타그램
네이처 채빈, 새봄 / 네이처 인스타그램
네이처 새봄 / 네이처 인스타그램
네이처 새봄 / 네이처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그들은 여신 미 가득한 셀카로 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OST를 안 듣고는 못 배길 것 같은 치명적인 아름다움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네티즌들은 “오오 ost!!”, “나오자마자 들었지롱~~~ 목소리 넘 좋구 노래도 좋댜 끼야옷 네이처 짱짱”, “첫 OST 축하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네이처 멤버 새봄, 채빈, 선샤인이 참여한 ‘봄이 오나 봄’ OST Part.2 ‘Hey Jude’는 록 기반의 위트 있는 악기 편성 위에 통통 튀는 보컬 라인이 가미된 청량음료 같은, 장난기 많은 소녀들의 감성을 표현한 곡이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봄이 오나 봄’ OST Part.2 ‘Hey Jude’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어볼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