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나(G.NA), 허밍어반스테레오 ‘퍼스트 허밍걸’로 나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데뷔 10주년 스페셜 앨범을 발표하는 허밍어반스테레오(본명 이지린)의 ‘퍼스트 허밍걸’은 인기가수 지나로 밝혀졌다.
 
허밍어반스테레오는 오늘(9일) 자정께,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HUMMING URBAN STEREO(허밍어반스테레오) - REFORM 선공개 Scully Doesn't Know with G.NA(지나) 12:PM, May.09.14”라는 글과 함께 지나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지나-허밍어반스테레오 / 사진=허밍어반스테레오 트위터
지나-허밍어반스테레오 / 사진=허밍어반스테레오 트위터
공개된 사진 속의 두 사람은 편안한 차림의 모습으로 블랙의 커플룩 패션을 보이며, 실제 연인을 방불케 하는 ‘케미’를 과시하며 다정한 모습이다. 또, 나란히 앉아 악보에 집중하며 음악에 대한 진지한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두 사람이 첫 만남에도 화기애해한 분위기 속에서 작업한 곡은 허밍어반스테레오 정규 1집 앨범의 타이틀곡이었던  ‘SCULLY DOESN’T KNOW(스컬리 더즌트 노우)’이다.
 
지나가 부른 ‘SCULLY DOESN’T KNOW(스컬리 더즌트 노우)’는 원곡에서 진하게 느껴졌던 BOSSA HOUSE의 느낌 대신 GUITAR REEF가 메인인 것은 변화시키기 말자는 의도로 작업한 노래이다.
 
지나-허밍어반스테레오 / 사진=허밍어반스테레오 트위터
지나-허밍어반스테레오 / 사진=허밍어반스테레오 트위터
가능한 리얼한 느낌을 내고자 하는 의도로 기타와 베이스를 연주 함은 물론, 각각 다른 날 두 번씩 녹음을 한 뒤 좋은 부분을 발췌, 편집해서 완성 시켰다.
 
특히, 영어 발음에 포인트가 실리는 곡의 특성상 일찌감치 보컬에 지나를 염두에 두고 작업했으며, 실제 녹음 당일에는 지나가 영어가사의 문장을 매끄럽게 수정을 돕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지나와 허밍어반스테레오의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SCULLY DOESN’T KNOW(스컬리 더즌트 노우)’는 오늘(9일) 정오에 첫 공개된다.
 
또한 ‘SCULLY DOESN’T KNOW(스컬리 더즌트 노우)’가 수록된 허밍어반스테레오의 데뷔 10주년 스페셜 앨범 ‘REFORM(리폼)’은 오는 21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발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