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인디여신’ 로코베리, 데뷔곡 ‘좋은 이유’ 음원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청순한 외모와 수준급의 음악실력을 갖춘 ‘인디 여신’이 탄생했다. 
 
인디 뮤지션 로코베리는 오늘(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곡 ‘좋은 이유’를 공개하며, 차기 인디음악계의 신성 자리를 예약했다.
 
로코베리 / 사진=安엔터테인먼트
로코베리 / 사진=安엔터테인먼트
인디밴드 로코베리는 보컬 ‘로코’와 작곡을 담당하는 ‘코난’으로 결성된 혼성 2인조 그룹으로, 여성멤버인 로코가 전면에 나서 홍보활동을 펼친다.
 
로코는 청순한 외모는 물론 바이올린, 기타 등 악기연주를 갖춘 수준급의 음악실력을 지녔으며, 코난은 인디밴드의 프로듀서로는 이례적으로 최근 아이돌그룹 인피니트의 신보에 작곡가로 참여하는 등 실력파 뮤지션으로 알려졌다.
 
로코베리 / 사진=安엔터테인먼트
로코베리 / 사진=安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사진 속 여자멤버 로코는 풋풋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이 돋보이며, 내츄럴한 모습으로도 감출 수 없는 여신급 외모가 눈길을 사로 잡는다.
 
특히 배우 하연수, 모델 이성경 등의 사진을 찍어 스타덤 작가에 오른 신혜림 작가와의 사진 작업은 로코의 내츄럴한 매력을 이끌어내며 더욱 기대감을 주고 있다.
 
로코베리 / 사진=安엔터테인먼트
로코베리 / 사진=安엔터테인먼트
데뷔곡 ‘좋은 이유’는 포크리듬의 모던록으로, 사랑하는 연인에게 고백하는 달달한 고백송이다.  일렉 기타가 곡의 전반을 이끌어가며 드럼, 베이스가 그 뒤를 바쳐주며 노래가 진행되고 있으며,  우리나라 최고의 세션맨들인 베이스에 신현권, 기타에 이성열, 드럼에 장혁, 키보드에 안영민이 연주를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로코베리의 데뷔곡 ‘좋은 이유’는 오늘(9일)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