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기묘한 가족’ 정재영-엄지원-이수경-정가람, 개봉 1주차 서울-경기 무대인사 일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기묘한 가족’이 개봉 1주차 무대인사를 확정지었다.

좀비와 코미디의 만남이라는 신선하고도 파격적인 설정으로 주목받고 있는 2019년 가장 새로운 코미디 영화 ‘기묘한 가족’이 개봉 1주차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기묘한 가족’은 조용한 마을을 뒤흔든 멍 때리는 좀비와 골 때리는 가족의 상상초월 패밀리 비즈니스를 그린 코믹 좀비 블록버스터. 

배우들은 14일(목) 발렌타인데이 기념 무대인사를 시작으로 개봉 주 주말인 16일(토), 17일(일) 서울, 경기 지역 무대인사를 확정, 관객들과 유쾌한 만남을 가진다.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이번 무대인사는 정재영, 엄지원, 이수경, 정가람, 이민재 감독까지 ‘기묘한 가족’의 주역들이 총출동해 코믹 바이러스를 퍼뜨리며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무대인사에서는 배우들의 특급 팬서비스는 물론 특별한 선물까지 전할 예정으로, 영화만큼이나 유쾌한 즐거움을 전파할 것으로 기대감을 더한다. 

무대인사 일정을 확정하며 관객과의 유쾌한 만남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기묘한 가족’은 13일 극장가를 찾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