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EFA 챔피언스리그] ‘케인-델레 알리 결장’ 토트넘, ‘로이스-파코 알카세르 결장’ 도르트문트와 진검승부…“‘양봉업자’ 손흥민 볼 수 있는 중계채널은?”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9.02.13 17:3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 손흥민이 다시금 ‘양봉업자’의 면모를 보여줄 전망이다.

토트넘은 14일(한국시간) 오전 5시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서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와 2018/2019 UEFA 챔피언스리그(챔스) 16강 1차전을 치른다.

바르셀로나(바르사)에 이어 조 2위로 극적으로 16강에 올라온 토트넘은 조 1위로 올라온 도르트문트와 1년 만에 재회한 상황.

지난 시즌 H조서 만난 토트넘은 도르트문트를 상대로 홈에서 3-1, 원정서 2-1로 승리했다.

당시 득점을 기록했던 선수 중 해리 케인의 경우 부상으로 이탈했지만, 함께 골맛을 봤던 손흥민이 절정의 득점 감각을 보여주고 있다.

손흥민 / 토트넘 공식 인스타그램
손흥민 / 토트넘 공식 인스타그램

게다가 ‘양봉업자’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도르트문트에 강했던 손흥민이기에 케인과 델레 알리의 공백을 메꾸는 데 총력을 기울일 것으로 보인다.

도르트문트 역시 주축인 마르코 로이스와 파코 알카세르가 빠진 상황이라 어느 한 쪽이 유리하다고 할 수는 없다.

과연 손흥민이 연속 득점 기록을 이어나가며 팀에 승리를 안겨다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양 팀의 경기는 스포티비2(SPOTV2)와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서 생중계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