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배너(VANNER) 태환, “데뷔앨범 ‘V’ 승리를 하겠다는 포부가 담아”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2.13 17:1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배너가 데뷔앨범이자 첫번째 정규앨범인 ‘V’에 대해 설명했다. 

13일 동대문에 롯데 피트인에서 배너 데뷔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번 쇼케이스에는 태환, GON, 혜성, Ahxian, 영광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타이틀곡인 ‘배로 두 배로’는 퓨처팝과 트로피컬 하우스가 크로스 오버된 장르의 곡으로 사랑에 빠진 남자의 두근대고 설레는 마음을 그녀에게 배로 표현해 사랑을 얻겠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VT엔터테이먼트의 첫번째 아이돌 배너의 리더 태환은 ‘배로 두 배로’ 무대를 보여주기 앞서 “준비한만큼 멋진 무대를 보여드리겠다”고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배너 태환/ VT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어 ‘배로 두 배로’ 무대 후 안무의 키포인트를 묻자 혜성은 “‘Bet Better Do Bet Bet Better’ 후렴구 안무가 포인트”라며 즉석에서 안무를 선보이기도 했다. 

첫번쨰 정규애범 ‘V’로 데뷔를 알린 배너에게 앨범 소개를 부탁했다.

리더 태환은 “배너의 스펠링 V를 상징하고 있다”며 “ 감각있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통해 꼭 승리를 하겠다는 포부가 담겨있다”고 답했다. 

이어 곤은 “UPPER(엎어)라는 트랙은 이 판의 씬을 엎어버리겠다는 동음이의어의 뜻”이라며 “타이틀과 다르게 힙합적 요소가 담겨있다”고 설명했다.

배너 영광/ VT엔터테인먼트 제공

영광은 세번째 트랙 ‘Without You’와 관련해 “진정한 사랑을 찾고싶은 마음을 캐주얼하게 표현한 곡”이라고 설명했다 

스페셜스테이지로 ‘UPPER(엎어)’와 ‘Without You’를 준비한 멤버들. 이와관련 곤은 “‘UPPER(엎어)’의 안무는 제가 드렉팅했다. ‘Without You’의 경우 저, 혜성, Ahxian이 함께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배너의 첫번째 정규 데뷔앨범 ‘V’는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됐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