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선미-정가람, 빈티지 캐주얼 데님 브랜드 뮤즈 발탁 ‘환상의 조합’

  • 김유표 기자
  • 승인 2019.02.13 16:2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유표 기자] 연예계 섹시 퀸으로 방송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선미와 떠오르는 신예 정가람이 버커루 화보에서 자신만의 숨은 끼를 한껏 드러내 시선을 끈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오리지널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는 최근 ‘선미데님’을 출시하며 새롭게 촬영한 2019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선미 / 버커루

‘스노우벅’, ‘하이라이즈’ 등 올 봄 유행 예감인 버커루의 데님 라인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가수 선미와 배우 정가람이 함께한 첫 촬영으로, 이들은 환상적인 케미 뿐만 아니라 우월한 비율과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남다른 청바지 핏을 뽐냈다.

선미 / 버커루

2년 연속 버커루의 뮤즈로 활약 중인 선미는 화보에서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과감히 표현했다.

선미 / 버커루

청량감이 느껴지는 연청색의 선미데님 하이라이즈 스키니를 입고 의자 위에서 무릎을 구부린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요염한 모습이나, 몸에 착 감기는 선미데님 스노우벅 스키니를 입고 섹시한 뒷태를 보여준 선미는 이번 화보들을 통해 선미만의 색깔을 확실히 보여줬다.

버커루 스노우벅은 90년대 그런지룩의 영향을 받아 탄생한 제품으로 밝고 시원한 느낌의 컬러와 애시드 워싱을 통해 버커루 특유의 빈티지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선미-정가람 / 버커루

정가람의 남성미 넘치는 데님 패션도 팬심을 자극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그는 데님셔츠 사이로 보이는 탄탄한 복근을 통해 다부진 몸매를 자랑했다.

발목이 살짝 노출되는 크롭 기장의 레귤러 스트레이트진을 소화하며 감각적인 모델 포스를 완성했다.

선미-정가람 / 버커루

패션 매거진 나일론과 함께한 이번 디지털 화보는 나일론의 SNS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버커루 마케팅팀 담당자는 “19S/S 시즌 ‘선미데님’으로 출시된 신제품들은 시원해 보이는 컬러감과 다양한 워싱,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크레치로 버커루만의 유니크한 빈티지 아이텐티티를 완성했다”고 말했다.

또, “나일론 4월호에서 소개될 여름 화보도 기대해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