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지원, 봄 냄새 물씬 풍기는 여성복 브랜드 모델 발탁 ‘다채로워’

  • 김유표 기자
  • 승인 2019.02.13 16:1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유표 기자] 배우 하지원이 여성복 브랜드의 봄 화보를 통해 산뜻한 봄의 에너지를 전했다.

하지원 / 크로커다일 레이디
하지원 / 크로커다일 레이디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대한민국 대표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브랜드 모델 하지원과 함께한 2019 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일상의 행복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THE MOMENT’를 테마로 진행됐다.

하지원 / 크로커다일 레이디
하지원 / 크로커다일 레이디

하지원은 크로커다일레이디와 함께하는 행복한 순간을 페미닌한 무드부터 역동적이고 생동감있는 모습까지 다채롭게 표현하며 매력부자의 면모를 과시했다.

화보 속 하지원은 코랄 컬러 아우터로 화사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비비드한 핫핑크 체크 코트로 특유의 발랄하고 생기넘치는 에너지를 과시했다.

또한 유니크한 그래픽과 아트웍으로 포인트를 준 바람막이 점퍼로 역동적이고 감각적인 봄 나들이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하지원 / 크로커다일 레이디
하지원 / 크로커다일 레이디

이번 화보에서 그는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모습으로 크로커다일레이디의 봄 컬렉션을 소화했으며, 생동감 있는 표정과 포즈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시즌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자연스러운 실루엣으로 활동성과 편안함에 중점을 두는 동시에 밝은 색상과 프린트와 자수 등 디테일을 활용해 크로커다일레이디만의 젊고 트렌디한 감성을 표현했다.

이와 함께 19SS 시즌에는 달라진 3050세대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신규라인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일상에서 활용 가능한 라운지웨어와 에슬레저 제품군을 강화하는 등 제품 카테고리를 더욱 다각화할 계획이다.

또, 시기별 기능성 캡슐컬렉션을 적극 활용해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들의 니즈에도 빠르게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크로커다일레이디 관계자는 “크로커다일레이디의 모델 9년차를 맞은 하지원은 뛰어난 센스와 표현력으로 항상 기대 이상의 화보를 완성한다”고 밝혔다. 

“일상의 행복한 순간을 표현한 이번 화보로 많은 분들께 산뜻한 봄의 에너지가 전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