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와이파이’ 세러데이 선하 “여자친구처럼 청순하고 파워풀하고 섹시한 모습 보여주고 싶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세러데이(SATRUDAY) 선하가 귀여운 포부를 내비쳤다.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세러데이(기온, 선하, 하늘, 초희, 주연, 유키, 아연) 두 번째 싱글 앨범 ‘Follow SATURDAY’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선하는 롤모델을 묻는 질문에 고민도 하지 않고 여자친구를 뽑아 눈길을 끌었다.

세러데이(Saturday) 선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세러데이(Saturday) 선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그는 “여자친구 선배님들처럼 되고 싶다. 선배님들은 귀여운 것도 잘하고 청순한 것도, 파워풀한 것도, 섹시한 것도 잘한다”며 존경심을 내비쳤다.

이어 “저희도 그런 모습을 다양하게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해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시온 역시 세러데이를 알리기 위한 특별한 전략으로 ‘다양한 컨셉’을 내세웠다.

세러데이(Saturday) 시온 / 서울, 정송이 기자
세러데이(Saturday) 시온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그는 “제가 생각하기에 와이파이는 섹시한 모습도 있고 큐티한 모습도 있고 파워풀한 모습도 있다”며 신곡 홍보를 잊지 않았다.

그리고 “한 곡에 다양한 모습을 담았다. 보시는 분들께서 보는 재미가 있도록 만들었다. 한 번 보면 헤어 나올 수 없을 거다. 귀여운 모습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셉트도 담았다. 그걸 봄으로써 저희를 사랑해주실 것 같다”며 자신감을 보여줬다.

타이틀곡 와이파이(WiFi)는 세러데이만의 밝은 에너지가 담겨있는 중독성 강한 신나는 댄스 트랙이다. 와이파이 신호로 이성에 대한 감정전달을 표현한 곡으로 와이파이 주파수 감도처럼 “잡혔다 끊겼다” 남녀 사이에 보이지 않는 수많은 감정선을 세러데이만의 방식으로 해석한 곡이다.

세러데이(SATURDAY) / 서울, 최시율 기자
세러데이(SATURDAY)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특히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트랙과 와이파이 댄스로 Follw를 끌어낼 전망이다. 중독성 강한 수록곡으로 세러데이만의 독특한 색깔을 담아내 대중들의 듣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한 번에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가 모이고 있다.

수록곡으로는 ’Super Bad’ 가 수록됐다.

세러데이(SATURDAY)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앨범 ‘Follw SATURDAY’를 공개하고 타이틀곡 ‘와이파이(WiFi)’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