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몬스터 콜’ 무슨 내용? ‘기댈 곳 없이 빛을 잃어가던 소년이 거대한 몬스터와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유표 기자) ‘몬스터콜’이 화제다.

몬스터콜은 기댈 곳 없이 빛을 잃어가던 소년 ‘코너’가 어느 날 밤 그의 방으로 상상 속에서만 존재하던 거대한 ‘몬스터’와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판타지 드라마.

‘코너’는 매일 밤 그를 만나 이야기를 나누면서 외면했던 마음 속 상처들을 마주하게 된다.

몬스터 콜 / 네이버 영화
몬스터 콜 / 네이버 영화

감독은 후안 안토니오 바요나다.

국내 개봉 총 관객수는 89,560명이다.

출연진은 루이스 맥더겔, 시고니 위버, 펠리시티 존스, 리암 니슨, 토비 켑벨 등이 출연했다. 

후안 안토니아 바요나 감독은 오퍼나지 - 비밀의 계단, 더 임파서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등을 연출했다.

네티즌들의 평점은 “누구나 한번쯤은 동화 같은 기적을 바라지만 현실은 잔혹하다” 라는 평이 추천을 받았다.

또 다른 네티즌은 “눈물이 너무 흘러 참을 수 없었다. 상실을 겪었던 사람이라면 누구보다 공감할 아름다운 작품”라고 평했다.

채널CGV에서 13일 오후 1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