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음주운전’ 김병옥, ‘한끼줍쇼’ 결방-‘리갈하이’ 하차 논의…JTBC 비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김병옥의 음주운전으로 여러 프로그램에서 하차할 것으로 예상된다.

JTBC는 “13일 방송 예정된 ‘한끼줍쇼’가 결방한다. 김혜자-한지민 주연의 월화 ‘눈이 부시게’ 1, 2회가 대체 편성될 예정이다”라며 “최근 ‘리갈하이’에 함께 출연 중인 김병옥, 진구가 ‘한끼줍쇼’ 녹화를 진행했다. 아예 방송을 못 탈지는 좀 더 지켜봐야 할 것이다”고 12일 밝혔다.

‘리갈하이’ 측은 지난 8일 첫 방송한지 4일여 만에 김병옥이 음주운전으로 적발돼 편집 등을 고심하고 있다.

앞서 김병옥은 경기 부천 원미경찰서에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불구속 입건됐다. 이날 오전 0시58분 경기도 부천시 아파트 단지 지상 주차장에서 술에 취한 상태로 운전을 한 혐의다.

김병옥 / 연합뉴스
김병옥 / 연합뉴스

김병옥은 소속사 더씨엔티를 통해 “음주 관련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 변명의 여지없이 책임을 깊게 통감하고 있다. 김병옥를 사랑하고 지켜봐주는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죄송한 마음이다. 절대 해서는 안 될 물의를 일으킨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