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토탈 리콜‘, 콜린 파렐-케이트 베킨세일-제시카 비엘 등 출연…‘줄거리와 평점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영화 ‘토탈 리콜‘이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2012년 8월 15이 개봉된 ‘토탈 리콜‘은 액션, SF 장르의 영화다.

상영시간은 118분 국내 15세 관람가를 판정받았다.

‘토탈 리콜‘ 스틸컷 / 네이버영화
‘토탈 리콜‘ 스틸컷 / 네이버영화

콜린 파렐, 케이트 베킨세일, 제시카 비엘, 브라이언 크랜스톤 등이 출연했다.

줄거리는 아래와 같다.

평범한 일상을 보내던 ‘더글라스 퀘이드(콜린 파렐)’는 매일 아침 의미를 알수 없는 악몽에서 깨어나며 괴로워한다. 그러던 어느날, 완벽한 기억을 심어서 고객이 원하는 환상을 현실로 바꿔준다는 “리콜사”를 방문해 자신의 꿈을 체험해 보기로 한다. 하지만 기억을 심는 과정에서 의문의 사고가 일어나고 그는 정신을 차릴 틈도 없이 전세계의 운명이 걸린 거대한 음모 속에 휘말리게 된다. 

졸지에 스파이로 몰리게 된 퀘이드. 거대한 세력을 상대로 숨막히는 추격전이 시작되고, 심지어 사랑하는 아내 ‘로리(케이트 베킨세일)’마저 자신을 죽이려 한다. 한편, 갑자기 자신 앞에 나타난 의문의 여인 ‘멜리나(제시카 비엘)’는 그에게 적에 맞서 싸우자 제안하고, 현실과 심어진 기억의 경계에서 퀘이드는 점점 더 혼란스러워하는데…

영화를 본 네티즌들은 “결국 리콜사에서 환상을 끝내주게 경험했다는 얘기같네”, “결국 가상이였을까 현실이였을까”, “볼만하네요...”의 평과 함께 평점 7.27을 줬다.

영화 ‘토탈 리콜‘의 누적관객 수 121만 9637명을 기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