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IT’z Different’ 있지(ITZY) 예지-류진-채령-유나-리아, JYP선배들의 축하 영상으로 눈길…‘슈퍼인턴을 넘어선 슈퍼정규직’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2.12 15:5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역시 인턴보단 정규직이다.
 
12일 있지(ITZY)는 데뷔 앨범 ‘IT’z Different’ 발매 기념 프레스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번 쇼케이스에선 ITZY가 무대에 나오기 전에 JYP선배들의 축하 메시지가 먼저 공개됐다.

있지 / JYP엔터테인먼트

 
그 명단은 아래와 같다.
 

미쓰에이 수지, 투피엠 준호, 데이식스. 갓세븐, 박지민, 트와이스, 원더걸스 유빈-혜림

 
특히 갓세븐과 원더걸스 유빈-혜림은 ITZY를 “같은 2본부 동생”이라고 표현하며 애정을 숨기지 않아 현장의 시선을 끌었다.
 
세상 어느 신인이 이런 기라성 같은 아티스트들에게 축하를 받으며 데뷔를 할 수 있을까. K-POP 역사에서 중요한 한 페이지를 장식하는 걸그룹들인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로부터 응원을 받는 신인 걸그룹이라니. 아이돌 연습생, 더 나아가 현역 아이돌이라 해도 부러워하지 않을 수 없는 데뷔라 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있지 / JYP엔터테인먼트

 
JYP가 현재 ‘슈퍼인턴’이라는 방송을 진행 중이긴 하나 슈퍼신입, 슈퍼정규직을 이길 수는 없는 것 같다.
 
ITZY의 데뷔곡 ‘달라달라’는 기존 K팝의 형식을 깨고 새롭게 제작한 ‘Fusion Groove(퓨전 그루브)’ 장르로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을 한 데 모아 완성했다.
 
‘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 있지!’라는 뜻을 가진 5인조 신인 걸그룹 ITZY는 정식 데뷔 전부터 그룹명과 5인조 멤버 구성 발표만으로도 국내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차지했고, 일본 포털 사이트에서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있지(ITZY) / JYP엔터테인먼트&nbsp;<br>
있지(ITZY) / JYP엔터테인먼트&nbsp;<br>

 
또 미국 매체 빌보드는 “JYP가 새 걸그룹 ITZY를 발표했다”며 멤버들의 면면을 소개했고, ITZY는 전 세계 SNS 채널 트위터 월드 트렌드 1위도 차지했다.
 

ITZY는 ‘걸그룹 명가 JYP’가 선보이는 ‘드림팀 조합’이라 불리며 일찌감치 화제를 모았다. 예지(황예지)는 SBS ‘더 팬’, 류진(신류진)은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Highlight Reel’과 JTBC ‘믹스나인’, 채령(이채령)은 SBS ‘K팝스타3’와 Mnet ‘식스틴’, 유나(신유나)는 Mnet ‘스트레이 키즈’ 등에 출연해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JYP 히든카드’ 리아가 합류했다.
 
ITZY는 12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달라달라’와 데뷔 디지털 싱글 앨범 ‘IT’z Different’의 수록곡을 발매한다. 이에 앞서 11일 0시 ‘달라달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있지(ITZY) : 예지(황예지) / 류진(신류진) / 채령(이채령) / 유나(신유나) / 리아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