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보장인’ 이정재, 남성복 브랜드 모델 발탁…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딱’

  • 김유표 기자
  • 승인 2019.02.12 14:5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유표 기자]

일상에서도 멋짐이 폭발하는 ‘화보장인’ 이정재의 화보가 공개됐다.

남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에서 전속 모델 이정재와 함께한 19 S/S 화보를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고 있는 것.

이정재 / 크로커다일
이정재 / 크로커다일

‘PLEASE DO NOT DISTURB’의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이정재의 여유로운 일상을 보내는 모습과 함께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부드러운 미소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담아내 더욱 돋보인다.

특히, 그는 자연스러운 포즈와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포멀한 슈트부터 캐주얼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해내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남성크로커다일은 19 S/S 화보를 통해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우터를 비롯해 산뜻한 컬러의 트로피컬 프린트 패턴의 셔츠를 선보이며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소재, 컬러, 디자인의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였다.

‘도둑들’, ‘암살’, ‘신과함께-죄와 벌’, ‘신과함께-인과 연’으로 콰트로 천만 배우에 등극하며 흥행력을 입증한 것은 물론 장르와 캐릭터 불문 다양한 작품에 끊임없이 도전해온 이정재는 영화 ‘사바하’를 통해 다시 한번 새로운 캐릭터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사바하’는 신흥 종교 집단을 쫓던 ‘박목사(이정재)’가 의문의 인물과 사건들을 마주하게 되며 시작되는 미스터리 스릴러로, 20일 개봉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