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효성 ‘굿나잇 키스’ 티저에서 아찔한 ‘다이아 키스’ 눈길

  • 김명수 기자
  • 승인 2014.05.08 14:4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명수 기자] 명실상부한 원조 베이글녀 전효성의 첫 번째 솔로 싱글 앨범 ‘TOP SECRET(탑 시크릿)’의 타이틀곡 ‘Good-Night Kiss(굿나잇 키스)’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금일(8일) 정오 TS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TSENT2008)과 시크릿 공식 팬 카페(http://cafe.daum.net/SECRETTIME)를 통해 공개된 ‘Good-Night Kiss’의 티저 영상은 게재와 동시에 높은 조회수와 댓글 수를 기록하며 고공행진 중이다.
 
전효성 ‘굿나잇 키스’ 티저 / TS엔터테인먼트
전효성 ‘굿나잇 키스’ 티저 / TS엔터테인먼트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전효성은 잡힐 듯, 잡히지 않을 듯 보는 이의 마음을 애타게 하며 남심을 애타게 하는가 하면, 다채로운 스타일과 세련된 메이크업으로 ‘워너비 레이디’답게 여심까지 사로잡았다. 매혹적인 바디라인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보랏빛 드레스와 블랙 시스루 원피스 등은 섹시함, 그 이상의 고혹적인 여성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특히 티저 영상 중 다이아몬드를 입에 문 채 남자 주인공에게 아찔한 키스를 선사하기 위해 다가서는 모습과 전효성만의 전매특허인 늘씬한 각선미와 볼륨감 있는 몸매를 여과 없이 드러낸 안무 장면은 뮤직비디오 풀 버전과 첫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오는 12일 완전히 베일을 벗을 예정인 전효성의 ‘Good-night Kiss’는 히트작곡가 이단옆차기의 작품으로 힙합 트렌드인 TRAP으로의 크로스 오버를 시도한 댄스 곡이다. 반복되는 후렴구가 매우 인상적인 이번 타이틀곡은 천편일률적인 구성을 파괴해 기존 댄스 곡들과는 차별성을 둔 것이 특징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활동을 통해 매력적인 보이스의 전효성은 보컬로서는 물론, 무대 위에서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드는 ‘퍼포먼스 최강자’로서의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