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oming Soon”…김재중, 달팽이관 녹이는 코코낸네 눕방 라이브 D-1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2.12 04:4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김재중이 ‘눕방’ 라이브로 팬들과 소통한다. 

지난 11일 김재중의 V라이브에는 눕방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았다.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의 눕방은 잠 자기 전 침대에 누워서 좋아하는 사람과 영상통화를 하는 듯한 편안하고 설레는 분위기를 연출한 콘텐츠로 인기를 얻고 있다.

김재중 V라이브
김재중 V라이브

특히 김재중은 청아한 음색과 비현실적인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은 물론, 국내 방송 활동이 활발하지 않은 바. 그의 매력이 배가 될 눕방 라이브 소식은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역시 공식 SNS에 “재중이와 함께 코코낸네 다가오는 13일(수) 밤11시! #김재중 눕방 스폐셜 V라이브 (YEAH)”라는 글로 그의 라이브 소식을 알렸다. 

이에 팬들은 “헐 김재중 눕방이라니.. 13일 빨리 와라”, “한국 앨범도 내주세요 오빠!!”, “김재중 라이브면 당연히 봐야죠!”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김재중 SNS
김재중 SNS

김재중은 지난달 20일, 28일 한국과 일본에서 열린 생일 팬미팅 ‘2019 KIM JAE JOONG J-PARTY&MINI CONCERT’를 시작으로 투어를 진행 중이다. 16일에는 대만 팬들을 만나며, 23일 태국 그리고 3월 9일에는 홍콩까지 그 열기를 이어간다.

다가오는 4월에는 일본에서 첫 솔로 정규앨범 ‘Flawless Love’를 발매하고 아레나 투어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처럼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김재중의 눕방 라이브는 13일 밤 11시 V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