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진지희, 다이어트 식단·운동 방법 대공개 (ft.ASMR 같은 브이로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진지희가 다이어트 방법을 공개했다.

지난 9일 진지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지희하이_건강일기]비수기 다이어트 식단공개/건강하게 먹고 운동하기♀️/운동루틴/필라테스/스케이트(자기 전에 보면 좋을 ASMR같은 나레이션.ver)’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진지희는 영상 초기 “오늘은 건강하게 먹는 저의 식단과 운동 영상을 보여드리려고 한다”며 “몸이 무겁거나 가볍게 먹고 싶을 때 이렇게 먹는다”며 자신이 먹는 식단을 소개했다.

진지희 유튜브 캡처
진지희 유튜브 캡처

그가 소개한 아침 식사는 간단했다. 그릇에 플레인 요거트를 담고 바나나 1/2, 카카오닙스, 블루베리, 삶은 계란 1개 등을 넣으면 된다.

또 다른 식단으로는 닭 가슴살 샐러드, 냉동시킨 바나나와 딸기로 만든 딸기바나나스무디 등을 소개했다. 

진지희 유튜브 캡처
진지희 유튜브 캡처

진지희는 그 외에도 필라테스 하는 모습과 함께 운동의 장점 등을 설명하는가 하면, 스테이크를 타러 가는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우와 좋은 팁 감사해요!”, “계란 안 예쁘게 썰어졌을 때 빵꾸똥꾸야 소리 지를 것 같은데 너무 차분해요~”, “목소리부터 스윗하네 라디오 디제이 해주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진지희는 2003년 KBS 드라마 ‘노란 손수건’에 출연하며 아역배우로 데뷔했다.

2009년 MBC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혜리 역을 맡아 ‘빵꾸똥꾸’로 이름을 알린 그는 ‘선암여고 탐정단’, ‘백희가 돌아왔다’, ‘언니는 살아있다’, 영화 ‘고령화가족’, ‘국가대표2’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자신의 이름을 딴 유튜브 채널 ‘지희하이’를 개설하고 브이로그로 대중들과 만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