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문제적 남자’ 진지희, 전현무 질문에 “선미-비투비 팬”…페퍼톤스 이장원에게 알고 보니 가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문제적 남자’에서 게스트로 나온 배우 진지희가 선미와 비투비의 팬이라고 밝히고 이장원을 가수인 줄 뒤 늦게 알았다고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1일 방송하는 tvN 프로그램‘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서는 전현무, 페퍼톤스 이장원, 배우 하석진, 블락비 박경, 방송인 타일러가 배우 진지희와 뇌풀기 문제를 하게 됐다. 

 

tvN ‘문제적 남자’방송캡처
tvN ‘문제적 남자’방송캡처

 
진지희는 문제를 풀기 전에 과탑 성적표를 공개하고 “취미 생활은 춤 추는 거예요”라고 고백했다.
 
그러자 전현무가 “좋아하는 아이돌이 있냐?”는 질문을 했고 진지희는 “선미의 '가시나' 댄스를 출 수 있다”라고 하며 시그니처 댄스를 선보였다.
 
이어 진지희는 “남자 아이돌은 비투비를 좋아한다. 3년 정도 됐다”라고 말하자 박경은 “팬클럽 가입하지 않았냐?”라고 물었고 진지희는 “아직 못했다”고 답했다
 

또 진지희는 “평소 문제적 남자 애청자로서 이장원이 문제를 잘 푼다고 생각했는데 알고 어떻게 데뷔하셨지 하고 보니 가수였다”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줬다. 
 
tvN‘뇌섹시대-문제적 남자’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