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대세 힙합크루 ‘메킷레인’, 개성 넘치는 스트릿 화보 공개…‘시선 집중’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2.11 18:4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대세 힙합크루 ‘메킷레인’이 개성 넘치는 스트릿 화보를 공개했다.

11일 의류 브랜드 NBA는 인기 힙합크루 ‘메킷레인’의 멤버 4인 나플라, 루피, 블루, 디제이 플로지를 새로운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메킷레인’ 나플라, 루피, 블루, DJ플로지 / NBA

앞으로 4명의 모델은 NBA를 대표해 화보, 영상 광고 등 S/S 시즌 캠페인을 함께하며 NBA만의 개성 넘치는 스트릿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실력파 힙합 레이블 메킷레인은 지난해 인기리에 방영된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777’에서 우승을 차지한 나플라와 준우승자 루피가 모두 속한 팀이다. 

‘메킷레인’ 나플라 / NBA

스펙트럼 넓은 음악 커리어와 센스 있는 패션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음원과 방송을 통해 활동 범위를 넓혀 가고 있다.

그들은 이번 화보 촬영에서 모델들은 ‘내추럴 시크’라는 컨셉에 맞게 그들이 가진 자유롭고 절제된 카리스마를 가감 없이 보여주는 것에 집중했다. 

‘메킷레인’ 블루 / NBA

블랙, 화이트, 그레이 등의 무채색으로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을 보여주는가 하면 옐로우, 오렌지, 블루 등 화려하고 밝은 컬러의 제품들로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상반된 두 가지 느낌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나플라는 트레이드 마크인 붉은 헤어스타일에 유니크한 힙합 스트릿 패션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메킷레인’ 루피 / NBA

스웨그 가득한 과감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시선, 무심한 듯 자연스러운 제스처 등으로 현장 관계자들의 찬사를 받았다.

또한, 루피는 악동 이미지를 연출하는가 하면, 스포티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감각적인 매력을 뽐냈다.

스웨그 넘치는 메킷레인 멤버들과의 만남을 통해 NBA만을 위한 음원 발매, 협업 제품 출시 등 흥미로운 프로젝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메킷레인은 지난 2016년 8월 13일 싱글 ‘Weatherman’을 발표하는 등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