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주 규현-엑소 백현-소녀시대 써니의 싱잉인더레인, 예매순위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수아 기자) 6월 5일 개막하는 뮤지컬 '싱잉인더레인'이 지난 7일 저녁 8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인터파크 예매 순위 1위를 기록했다.
 
화려한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뮤지컬 '싱잉인더레인'은 현재 공연되고 있는 '프랑켄슈타인', '위키드', '고스트' 등 대작 흥행 뮤지컬들 사이에서 1위를 차지하며 2014년 여름의 시작을 알렸다.
 
'싱잉인더레인' 슈퍼주니어 규현 / 사진 = ㈜에스엠컬처앤콘텐츠
뮤지컬 '싱잉인더레인'의 주인공이자 유명 영화배우인 “돈 락우드(Don Lockwood)”역은 트랙스의 제이, 슈퍼주니어의 규현, 엑소의 백현, 배우를 꿈꾸는 재능 있는 여배우이자 돈 락우드와 첫 눈에 반해 사랑에 빠지는 “캐시 샐든(Kathy Selden)”역에는 소녀시대의 써니와 뮤지컬 배우 방진의, 최수진이 캐스팅됐다. 
 
'싱잉인더레인' 엑소 백현 / 사진 = ㈜에스엠컬처앤콘텐츠
그리고 당시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영화 배우 “리나 라몬트(Lina Lamont)”역은 뮤지컬 배우 백주희와 천상지희의 선데이가 맡았으며, 뮤지컬 배우 이병권과 육현욱이 “코스모 브라운(Cosmo Brown)”역으로 화려한 탭댄스와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싱잉인더레인' 트랙스 제이 / 사진 = ㈜에스엠컬처앤콘텐츠
“Singin’ in the Rain”, “Good Morning” 등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작품 속 넘버와 함께 감각적인 탭댄스로 사랑 받아 온 뮤지컬 '싱잉인더레인'의 이번 한국 프로덕션은 무대를 가득 채울 15,000리터의 비와 함께 어떤 공연에서도 볼 수 없는 장관을 선보일 예정이며, 남녀노소 불문하고 전 연령층의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며 추억과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작품이 될 것이다.
 
'싱잉인더레인' 방진의 / 사진 = ㈜에스엠컬처앤콘텐츠
2014년 여름, 열정적이고 다이나믹한 에너지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는 뮤지컬 '싱잉인더레인'은 5월 25일까지 예매 시 조기예매 20% 할인이 적용되며, 6월 5일부터 8월 3일까지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공연문의 1544-1555)
'싱잉인더레인' 소녀시대 써니 / 사진 = ㈜에스엠컬처앤콘텐츠
'싱잉인더레인' 최수진 / 사진 = ㈜에스엠컬처앤콘텐츠
'싱잉인더레인' / 사진 = ㈜에스엠컬처앤콘텐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