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녀시대 유리, 첫 아시아 팬미팅 ‘INTO YURI’ 마카오, 방콕에서도 인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채희지 기자) 소녀시대 유리의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투어가 시작됐다.

SM엔터테인먼트는 유리가 9일 현지시각으로 오후 8시 마카오 10일 오후 5시(현지 시간) 방콕에서 연이어 공연을 펼치며 ‘INTO YURI’ 포문을 열었다고 전했다.

이번 팬미팅은 ‘여행’을 콘셉트로 토크, 게임, 노래, 댄스 등 유리만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가방을 직접 싸는 모습과 각 도시의 요리를 만드는 영상 여행 사진 등을 공개했다.

또한 그는 지난 10월 발표한 첫 솔로 앨범 ‘The First Scene’(더 퍼스트 신)의 타이틀 곡 ‘빠져가(Into You)’와 수록곡 ‘꿈(Illusion)’, ‘Butterfly’(버터플라이) 등은 물론 소녀시대의 히트곡 메들리를 선사했다.

최근 유리가 연기한 웹 시트콤 ‘마음의 소리 리부트 1, 2’와 예능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 있다’의 촬영 비하인드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특히 자신만의 힐링 장소들에서 직접 촬영한 사진이 담긴 일회용 카메라를 팬에게 선물해 감동을 더했다.    

유리의 이번 아시아 팬미팅 투어는 마카오, 방콕을 시작으로 오는 3월 타이베이, 도쿄 등에서 개최가 확정돼 더 많은 글로벌 팬들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유리 / SM엔터테인먼트
유리 / SM엔터테인먼트

유리는3월 15일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개막하는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나’에서 꿈을 찾아 방황하는 대학생 ‘콘스탄스’ 역을 맡아 데뷔 후 첫 연극 무대에 도전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리더'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