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고맙고 사랑해”…이하늬, ‘극한직업’ 천만돌파 → 비하인드 사진 대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이하늬가 ‘극한직업’ 누적 관객수 1000만 돌파를 기념하며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7일 이하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극한직업이 천만 관객을 만났습니다”라고 운을 뗐다.

그는 “이게 무슨일인지 아직 믿어지지가 않네요. 다만 좋은 에너지로 함께 일하고 그것이 관객분들께 조금이라도 전달됐으면 좋겠다는 소망 하나였는데 이리 큰 사랑을 주시다니요”라고 천만 관객을 돌파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형제들 함께 얼떨떨해하며 감사해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에너지로 책임감 가지고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말하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하늬-이동휘-진선규-공명-이병헌 감독 / 이하늬 인스타그램
류승룡-공명-이하늬-진선규-이동휘 / 이하늬 인스타그램
진선규 / 이하늬 인스타그램
진선규 / 이하늬 인스타그램
이동휘 / 이하늬 인스타그램
이동휘 / 이하늬 인스타그램

밝은 미소를 띤 그들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끝으로 이하늬는 영화를 본 관객들과 함께 출연한 동료 배우, 스태프들에게 “나의 형제들 고맙고 사랑해. 함께여서 영광이었고 그대들은 나에게 기쁨 그 자체였어. 고생한 배우들 스텝들 모든 관계자분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극한직업’은 해체 위기의 마약반 5인방이 범죄조직 소탕을 위해 위장 창업한 마약 치킨이 일약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11일 기준 ‘극한직업’은 개봉 19일 만에 1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이하 이하늬 인스타그램 전문

극한직업이 천만 관객을 만났습니다.
이게 무슨일인지 아직 믿겨지지가 않네요. 다만 좋은 에너지로 함께 일하고 그것이 관객분들께 조금이라도 전달됐으면 좋겟다는 소망 하나였는데.. 이리 큰 사랑을 주시다니요. 형제들 함께 얼떨떨해하며 감사해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에너지로 책임감 가지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
관객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19년에는 극한직업 보시면서 많이 웃으신만큼 더 많은 웃음이 여러분 삶 가운데 있으시길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나의 형제들 고맙고 사랑해. 
함께여서 영광이었고 그대들은 나에게 기쁨 그 자체였어.
고생한 배우들 스텝들 모든 관계자분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