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의 운세] 월요일 띠별 운세에 관심↑…‘쥐띠부터 돼지띠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11일 한 주의 시작인 월요일을 맞이해 운세에 이목이 모였다.

이날 띠별 운세는 아래와 같다. 

쥐띠(84, 72, 60, 48년생)

천천히 달성할 수 있는 일이면 길할 수 있으니 염려하지 말라. 신중 하고 차분하게 지나가려 한다면, 불길이라도 두려워할 필요는 없는 것이다. 회사에서 재무를 담당하고 있으면 오늘은 불시에 감사가 나올 수도 있으니 미리 대비하는 게 좋다.

소띠(85, 73, 61, 49년생)

좋은 일이 생기는데 좋은 일에 대해서는 숨기지 말고 자랑스럽게 주위에 알릴 필요가 있다. 발언할 기회가 있다면 마음껏 목소리를 높여도 좋겠다.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오늘은 마음을 터놓고 솔직한 심정을 고백하자. 정직이 최선이다.

호랑이띠(86, 74, 62, 50년생)

많은 수입이 없어도 검소하게 절약하면서 살면 누구도 부러울 것이 없는 당신이다. 사랑하는 연인의 마음을 움직이는 경쟁자가 출현할 수 있으나, 연인에게 좀 더 배려를 해주면 문제 없다. 자기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직원에게 좀 더 관심을 가져주면 좋겠다.

토끼띠(87, 75, 63, 51년생)

동료나 친구의 단점만 바라보지 말고 가급적이면 장점만 보는 것이 당신과 다른 사람 모두에게 유익하게 될 것이다. 옥은 쪼아서 다듬지 않으면 그릇이 될 수 없고 사람은 배움에 공들이지 않으면 바로 우인이 될 수 있다. 부족하다고 생각 되는 사람에게서도 배울 것이 있다.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은 식단을 간편하게 차리는 것이 좋겠다. 긍정적인 사고가 도움이 되는 날이다.

용띠(88,76, 64, 52년생)

자신의 잘못을 주위 환경 탓으로 돌리는 우를 범할 수도 있는 날이다. 하지만, 세심하게 주변을 살핀다면, 우를 범하는 일은 없을 것이다. 대인관계에서 상대의 이야기를 듣는 쪽으로 분위기를 이끈다면, 오히려 이득이 따르게 될 것이다.

네이버 띠별 운세
네이버 띠별 운세

뱀띠(89, 77, 65, 53년생)

시간과 정력을 투자한 만큼 그에 상응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보람찬 하루가 될 것이다. 단지, 마음 속에 고민거리가 하나 생기게 되니, 이 덕분에 하는 일이 다소 지체 될 수 있으나 유념치 않아도 되겠다. 상대방이 화해를 요청하면 아무 말 하지 말고 받아주는 게 유리하다.

말띠(90, 78, 66, 54년생)

자신의 실수로 인하여 작은 어려움이 생길 수 있다. 괜히 혼자서 마음고생 하지 말고 속 시원히 고백하고 빨리 해결하는 게 상책이다. 힘든 일이 있다면 다시 되돌려 막도록 해야 한다. 무조건 혼자만의 힘으로 어려움을 극복하려 하지 말라. 진정한 친구를 얻게 되는 날이기도 하다.

양띠(91, 79, 67, 55년생)

누군가와 함께 일을 추진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기회가 서서히 오고 있으니, 너무 조급하게 마음먹지 말고 행동하는 게 좋다. 이제 무언가를 시작할 수 있는 준비의 막바지에 도착한 셈이다. 하지만, 마지막까지 신중함을 잃지 말도록.

원숭이띠(92, 80, 68, 56년생)

먼저 행동을 하기 전에 한 번 더 생각하는 자세가 필요할 것 같다. 조급하다거나 무리하게 먼저 움직이게 된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부담으로 될 수 있다. 움직이기 전에 먼저 생각을 하는 것이 중요한 때이니 주위에 윗사람이니 경험이 있었던 사람과 상의하여 행동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닭띠(93, 81, 69, 57년생)

얇은 귀가 안 좋은 상황을 만드는 근원일 수 있다. 다른 사람의 의견도 좋지만 모든 일의 중심은 자신이란 걸 잊지 말고, 스스로 생각하고 결정 해야 될 시기가 온 것이다. 활을 쏘려는 자는 과녁을 명확히 할 필요가 있다.

개띠(94, 82, 70, 58년생)

사람을 가깝게 하되 지나친 인정에 치우치지 않는 게 이롭겠다. 자기자신의 절제가 필요하다. 현재 불필요한 값비싼 물건을 사려는 충동구매를 막아야 할 것이다. 하루가 지나가기도 전에 후회 할 수 있다. 마음을 다스리고 냉정한 귀와 눈이 필요한 하루이다.

돼지띠(95, 83, 71, 59년생)

오랜만에 일상에 평화가 찾아오니 모든 게 원하는 방향으로 이루어진다. 그동안 해보고 싶었던 것들을 누려보거나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그러나, 이성문제에서 사소한 것에서 생길 수 있으니 미리 대비하고 조심할 필요성은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