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프라이즈’ 모니카 셀레스 피습, 괴한에게 23cm 칼에 찔리고 폭식증-우울증-대인기피증으로 18kg 증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서프라이즈’에서 테니스의 여왕 모니카 셀레즈의 피습에 대한이야기가 소개됐다. 
 
10일 MBC에서 방송된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서는 1993 독일, 테니스 경기가 한창인 가운데 생각지 못한 끔찍한 일이 벌어진다. 

 

MBC‘서프라이즈’방송캡처
MBC‘서프라이즈’방송캡처

  
놀랍게도 경기 도중 테니스 선수 모니카 셀레스가 슈테피 그라프와의 경기 도중 괴한의 칼에 맞은 것이다.
 
괴한은 모니카 셀레즈에게  23cm 칼을 꽂았고 사람들은 유고슬라비아 내전에 반대하는 의미로 모니카 셀레즈를 공격한 것이라 추측했다. 
 
그런데 범인은 독일 남성 쿠엔테르 파르세였는데 슈테피 그라프의 광팬으로 이번에 모니카를 칼로 찌르지 않았으면 다음 경기까지 따라 갈 예정이었던 것이다.
 
칼에 찔린 모니카는 경기를 계속 할 수 없었고 범인은 정신과 병력으로 인해 구형이 되지 않게 됐다. 
 
그러자 모니카 셀레즈는  폭식증과 우울증, 대인기피증을 앓게 되고 13kg난 체중으로 테니스계에서 사라질 거라 생각했다..
 

하지만 모니카 셀레즈는 위암으로 사망하기 전의 아버지의 소원대로 피나는 훈련을 거듭해 호주 오픈 경기에 출전해 우승을 하게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줬다. 
 
MBC에서 방송된‘신비한 TV 서프라이즈’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