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갈하이’ 서은수, 진구의 5억 요구에 심한 욕을 했음에도 유수빈 위해 ‘다시 변호인 부탁 도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리갈하이’에서는 서은수는 진구가 수임료로 5억을 요구하자 심한 욕을 하고 돌아섰지만 유수빈을 위해 다시 찾아갔다.
 
9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리갈하이’에서는 재인(서은수)은 수임료 5억만을 요구하는 괴물 변태 일명 괴태 변호사 태림에게 돈벌레 인간 말종이라고 소리를 질렀다. 

 

jtbc‘리갈하이’방송캡처
jtbc‘리갈하이’방송캡처

 

재인(서은수)은 태림(진구)이 의뢰인의 사정은 안중에도 없고 자신을 얼치기 변호사로 취급해서 욕설을 했고 다시는 안 볼 사람처럼 돌아섰다.
 
재인(서은수)은 '알바생 살인사건'으로 억울하게 수감 중인 친구 병태(유수빈)의 모습을 보고 다시 태림(진구)을 만나러 갔다.
 
재인은 태림에게 “제발 부탁드려요 네?”라며 애교를 부렸지만 들을 생각도 하지 않고 소금까지 뿌리며 집으로 들어가 버렸다.
 
태림이 집 안으로 들어가자 재인은 구사무장(이순재)에게 계약서를 주면서 사정을 했다.
 

또 재인은 태림의 집의 창문까지 올라가서 사정을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jtbc 금토드라마‘리갈하이’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