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황후의 품격’ 동현배, 조용하지만 카리스마 있는 형사로 대활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배우 동현배가 ‘황후의 품격’에 출연해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지난 7일 방송된 SBS ‘황후의 품격’(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43, 44회에서는 황실 기록실 열람을 위해 안으로 들어간 이윤(오승윤 분)이 의문의 범인에게 테러를 당한 후 오써니(장나라 분)가 현장에서 황제 이혁(신성록 분)의 코르사주를 발견하며 긴박한 스토리를 이어갔다.
 
이러한 전개 속 동현배는 극중 이윤의 피습 사건의 진범을 잡기 위해 용의 선상에 오른 황실 사람들을 조사하는 형사로 등장했다.

SBS ‘황후의 품격’ 방송 캡처

 
동현배는 극중 사건의 증거품을 수집하며 안형사(안내상 분)을 도와 수사망을 좁혀가기 시작했다. 그는 사건 시각 신성록의 행방을 조사하고 나선 가운데 현장에서 발견된 그의 코르사주를 내밀며 본격적으로 진실을 밝힐것을 압박했다. 동현배는 자신이 범인으로 몰린 것에 억울해하는 신성록을 향해 “그건, 계속 조사해보면 알겠죠.”라며 냉소적인 태도로 일관해 신성록을 미치게 만들었다.
 

짧은 등장임에도 휘몰아치는 사건을 조사하며 극의 긴장감을 이어간 동현배는 조용하지만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날카로운 형사의 모습을 그린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여 신스틸러다운 존재감을 발휘했다. 특히, 신성록을 압박 취조하는 모습에서 신성록과의 팽팽한 기싸움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동현배는 최근 OCN ‘트랩’에 캐스팅되며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했을뿐만 아니라 사전제작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웹드라마이자 웹무비 ‘사회인’등 드라마와 개봉을 앞둔 한일합작영화 ‘막다른 골목의 추억’와 ‘돈’ 등 영화에 출연하며 장르를 막론한 대활약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