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즈원, 일본 데뷔 3일만에 오리콘 차트 1위…15일 '뮤직스테이션'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일본 데뷔 싱글로 오리콘 정상에 올랐다.

지난 6일 발매된 아이즈원 일본 데뷔 싱글 '좋아한다고 말하게 하고 싶어(好きと言わせたい)'가 오리콘 일간 싱글 랭킹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라인뮤직 일간 차트, 레코초크, 오리콘 뮤직 스토어, 마이사운드 앨범 차트 등 현지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했고, 아이튠스 5개국 J팝 차트 1위도 휩쓸었다. 

아이즈원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아이즈원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빌보드 재팬이 집계한 결과 지난 4∼6일 사흘간 판매량은 28만장으로 세일즈 탑에 올랐다.

아울러 아이즈원은 오는 15일 TV아사히의 인기 프로그램 '뮤직스테이션'(엠스테)에 출연한다.

소속사는 "엠스테는 현지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악방송이자 일본을 대표하는 가수, 해외 유명 팝스타들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이라며 "아이즈원의 높은 위상을 확인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아이즈원 / 사진 = 오프더레코드
아이즈원 / 사진 = 오프더레코드

아이즈원은 지난해 엠넷 '프로듀스 48'로 결성된 한일합작 12인조 걸그룹이다.

국내에서 지난해 10월 데뷔했으며, 지난달 일본 도쿄돔 시티홀에서 열린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일본에서 정식 데뷔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