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타겟 빌보드 킬빌’ 리듬파워, 1차 경연 1등 등극…‘2차 경연에 기대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리듬파워가 ‘킬빌’ 1차 경연에서 1등을 차지했다.

7일 오후 방송된 MBC ‘타겟 빌보드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에서는 폭발적인 팀워크를 자랑한 리듬파워의 에너제틱한 무대가 안방극장의 심장을 제대로 저격했다.

먼저 리듬파워의 멤버 행주가 힙합 팬들 사이에서 핫한 히트곡 ‘레드선(Red Sun)’을 부르며 등장, 시작부터 심상치 않은 포스를 드러냈다. 

심장을 두드린 비트는 물론, 무대를 가지고 노는 듯한 그의 폭풍 래핑이 단숨에 실시간 투표를 100표 이상을 받아내며 현장을 압도했다.

이어 보이 비와 지구인의 빈틈없는 랩이 돋보였던 ‘주성치’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행주까지 합세해 몸을 절로 들썩이게 만드는 ‘호랑나비’까지 선보이며 관객석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이는 힙합 레이블의 수장 도끼마저 초조하게 만들 정도로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MBC ‘타겟 빌보드 킬빌’ 방송 캡처
MBC ‘타겟 빌보드 킬빌’ 방송 캡처

단 7분의 무대로 경연장을 뒤집어 놓은 리듬파워는 1차 경연에서 관객들의 투표를 가장 많이 받으며 쟁쟁한 래퍼들을 제치고 1등을 차지했다. 

무대를 3배로 막강하게 만든 이들의 팀워크는 ‘킬빌’에서 제대로 빛을 발했다.

뿐만 아니라 조별 순위전을 앞둔 2차 경연이 예고돼 과연 다음 주에도 이들의 압도적인 존재감이 또 한 번 빛을 발휘할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처럼 리듬파워는 특별한 팀워크로 남녀노소 불문한 힙합 팬들 마음을 빼앗으며 ‘킬빌’의 왕좌를 위협하는 강자로 등극했다. 

이에 앞으로 그들이 보여줄 색다른 무대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MBC ‘타겟 빌보드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은 대한민국 힙합신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초호화 라인업으로 빌보드 차트 점령을 목표로 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