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훈스 ‘이 별은 지나가는 중입니다’, 훈스X위아더나잇X김윤희 감성 콜라보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훈스가 신곡 ‘이 별은 지나가는 중입니다’를 아티스트들과 함께 감성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프론트데스크는 8일 훈스의 공식 SNS로 11일 낮 12시 발매 예정인 훈스의 신곡 ‘이 별은 지나가는 중입니다(Feat. 김윤희)’의 가사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원고지 형태의 티저 이미지에는 훈스 신곡의 가사가 담겨 있다. ‘저 별을 보다 이별을 알아채고는 하늘이 흐려지네요’, ‘그리움이죠 괜찮아지죠, 내일은 당신을 모른척할게요’ 등 감성적인 노랫말이 담겨 있어 시선을 끌었다.

훈스 ‘이 별은 지나가는 중입니다’ / 프론트데스크

특히 이번 신곡 작사에는 밴드 위아더나잇의 함병선(9z)이 참여했다. 위아더나잇 역시 서정적인 분위기와 가사로 사랑 받아온 만큼 훈스의 멜로디와 위아더나잇의 노랫말로 감수성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앞서 SBS ‘K팝스타 시즌6’ 및 ‘판타스틱 듀오’에 출연해 주목 받았던 김윤희가 피처링으로 함께 한다고 알려진 것에 이어 위아더나잇 함병선(9z)의 작사 참여 소식까지 더해진 만큼 대중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그들의 신곡 ‘이 별은 지나가는 중입니다(Feat. 김윤희)’는 이별 후에 느끼는 공허함을 하늘 위에서 반짝이는 별과 대비시켜 풀어낸 곡이다. 이별 뒤의 심정을 그들만의 스타일로 애틋하게 풀어낼 전망이다.

또한 훈스는 14일 및 15일 양일간 서울 마포구 폼텍웍스홀에서 개최되는 세 번째 단독 콘서트 ‘훈스윗데이 <부제:세레나데>(이하 ‘훈스윗데이’)’를 개최하고 특별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곡 ‘이 별은 지나가는 중입니다(Feat. 김윤희)’는 11일 정오부터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로 감상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