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너 미워 줄리엣’ 이홍기, 정혜성 “알고보니 정말 밝고 텐션 높은 친구”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02.08 16:1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이홍기가 정혜성과의 연기 호흡에 대해 입을 열었다.

8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옥수수 오리지널 드라마 ‘너 미워! 줄리엣’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김정권 감독, 이홍기, 정혜성, 최웅, 한상진, 문수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옥수수 오리지널 ‘너 미워! 줄리엣’은 같은 예술대학교를 다니고 있는 톱스타 차율(이홍기 분)과 4차원 학생 구나라(정혜성 분)의 좌충우돌 청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이홍기는 극 중 외모, 인기, 연기력은 출중하지만 안하무인한 인성의 소유자, 연극 영화과 신입생 차율로 분하며 함께 호흡을 맞출 정혜성은 문예 창작과 신입생이자 1인 미디어 채널까지 섭렵한 슬라임 장인 구나라를 맡았다.

‘너 미워! 줄리엣’ 출연진들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너 미워! 줄리엣’ 출연진들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김정권 감독은 출연한 배우들에 대해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여기 계신 배우님들이 워낙 개성이 강하고 독특하다. 표면적인 배우분이 단 한 분도 없고 모두 다 입체적이여서 제가 되려 이분들께 기대해서 연출하고 배웠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홍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홍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홍기는 같이 호흡을 맞춘 정혜성에 대해 “예전에 같은 회사였을 때 한 번도 마주친적이 없다. 대본 리딩 때 처음 보고 차가운 이미지여서 얼음공주인 줄 알았다. 큰일 났구나 (웃음). 그런데 막상 친해지니 정말 밝은 친구고 텐션이 높다”라고 전했다. 

정혜성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정혜성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그러자 정혜성 또한 이홍기를 처음 봤을 때 차가운 이미지였다며 “처음 봤을 때는 서로 낯도 많이 가려서 괜찮을까 싶었는데 촬영 들어가니 정말 따뜻한 사람이었다. 배려심도 많고 촬영하면서 심적으로도 도움을 많이 받았다. 제가 많이 믿고 기댔다. (이홍기)는 현장 분위기 메이커였다”고 전했다.

이어 “(이홍기가) 요즘 인터넷 언어들, 유행하는 재치있는 농담들을 촬영외에도 평소에 많이 했다. 차율은 이홍기다”라며 “대본 볼 때 괜찮을까 싶었던 것들도 현장에서 맞춰보면 재밌게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잘 됐다”라며 덧붙였다.

이홍기, 정혜성의 청춘 케미가 돋보일 옥수수 오리지널 ‘너 미워! 줄리엣’은 다가오는 2월 14일(목) 오전 10시 첫 방영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