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돌 라디오’ 세븐틴(Seventeen), 승관, 버논, 디노, ‘전참시’ 출연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채희지 기자) 세븐틴의 막내 라인 승관, 버논, 디노가 웃음 폭탄을 던졌다.

7일에 방송된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 이날 방송에서는 멤버들을 키워드로 서로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버논의 키워드는 ‘느림’, ‘생각이 매우 깊다’, ‘4차원’이었다. 그는 지난해 ‘아이돌 라디오’ 출연 당시 그 다음날 음악 방송 출근길에 ‘아이돌 라디오’ 스티커가 붙은 티셔츠를 그대로 입었다.

버논은 “그냥 전날 입은 티를 똑같이 입고 출근한 거다 사진 찍힌 걸 보고 나서야 (스티커가 있는 걸) 알았다”고 말했다. 승관은 “(버논이) 원래 좀 둔한 편”이라고 덧붙였다. 버논은 또 자신이 ‘생각이 깊다’는 키워드에 대해 “깊으려고 노력한다. 어떤 생각이 들면 그걸 지나치지 않고 제 나름대로 가치관을 성립하고 싶다”고 말했다.

가장 막내인 디노의 키워드는 ‘막내온탑’, ‘방찬’, ‘댄스’ 였다. ‘방찬’은 디노의 본명인 이찬을 딴 ‘방송용 찬이’의 준말이었다. 그는 “캐럿들이 방송용과 사적으로 만날 때 다른 구석을 보고 (별명을) 정해줬다”고 밝혔다. 이어 DJ 비투비 정일훈의 권유로 그룹 스트레이키즈 멤버 방찬에게 뜻밖의 음성 메시지를 보내 웃음을 자아냈다.

요즘 예능 대세인 승관의 키워드는 ‘삐삐’, ‘아이디어 뱅크’, ‘라디오’였다. 승관이 라디오 DJ가 목표라며 ‘아이돌 라디오’를 욕심내자 DJ 정일훈은 초대 DJ였던 비투비 서은광을 향해 “은광이형! 형 올 때까지 (자리를) 못 지킬 것 같아 물러날 땐 물러나야지”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댄스 메들리 댄스도 이어졌다. 그들은 ‘박수’, ‘아주 Nice’, ‘예쁘다’, ‘고맙다’, ‘아낀다’, ‘어쩌나’ 등 세븐틴의 명곡들에 맞춰 꽉 찬 무대를 만들었다. 승관은 윤건의 ‘너도 그냥 날 놓아주면 돼’를 라이브로 불렀다.

그들은 타이틀곡 ‘HOME’에 관한 이야기도 빼놓지 않았다. 승관은 “세븐틴의 따뜻한 모습을 느낄 수 있다 ‘우리가 집이다’라는 뜻을 담은 가사”라고 설명했다.

세 사람은 “MBC ‘전지적 참견시점’에도 출연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승관은 “세븐틴 활동할 때 스태프들의 움직임을 다룰 예정이다. 매니저가 많이 나온다 높은 직급의 분들도 나온다”라고 귀띔했다. 디노는 “완전 신입 매니저가 나온다 본 지 한 달도 안 됐다”고 해 기대감을 높였다.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는 평일 밤 9시~10시 네이버 브이 라이브(V앱)에서 생중계된다. 중계된 내용은 당일 밤 12시 5분~1시(주말 및 공휴일 밤 12시~1시) MBC 표준 FM(서울·경기 95.9MHz), MBC 라디오 어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