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일의 운세] 2019년 02월 08일(음력 1월 05일 정축) 띠별 운세는?…’미리보는 오늘의 운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미리보는 신년운세, ‘오늘의 운세’가 화제다.

오는 2월 8일 쥐띠의 경우 마음을 다스리기 좋은 날이다

쥐띠(84, 72, 60, 48년생)

평탄한 날이다. 마음을 다스리기 좋은 날이다. 산중의 적을 물리치기는 쉬우나 마음속의 적을 물리치기는 힘들다. 최대한 자신을 가다듬고 베풀면 나갔던 복도 들어오는 법이다. 가족들과 함께 오랜만에 밥상머리에서 만나도 좋겠다.

소띠(85, 73, 61, 49년생)

곡식에 비가 내리는 형상이니 꾀하는 일이 잘 풀리려는 징조가 보인다. 기다리던 보상을 얻게 된다. 장사하는 사람은 준비가 잘 되었다면 큰 이문을 남길 수 있다. 직장인이라면 과도한 업무로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있으나 더불어 승진의 기회도 함께 온다.

호랑이띠(86, 74, 62, 50년생)

재운이 강하게 비추고 있으니, 좋은 기회를 통해 크게 재물을 벌 수 있을 것이다. 이 때 사람을 잘 관리해야 하는데, 내 사람이 아니더라도 내 사람처럼 생각하고 마음 쓰도록 하라. 마음을 조급하게 갖지 말라. 필요한 것은 이미 곁에 있다.

토끼띠(87, 75, 63, 51년생)

주저하면서 우유부단하게 머뭇거리면 다른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무릇 결정했으면 빨리 행동하는 게 당신에게 유리하다. 위기의 상황이라도 자신감을 잃지 말아라. 과격한 운동으로 다칠 우려가 있으니 운동 전 준비운동을 철저히 해야 한다.

용띠(88,76, 64, 52년생)

지척에서 귀인이 당신을 찾고 있으니, 기다리지 말고 가서 함께 하면 좋겠다. 결혼한 사람이라면 부부 사이라도 사소한 약속도 꼭 지키는 게 좋다. 사소한 일에 항상 서운함이 있다. 세심하게 주변을 살피는 것이 오늘 하루를 잘 보낼 수 있는 길한 날이 될 것이다.

뱀띠(89, 77, 65, 53년생)

좋은 마부는 말을 아낄 줄 알며 좋은 상사는 아랫사람을 잊지 않는다. 동료나 후배의 고마움을 표하기 좋은 날이다. 근거리 외출은 상관 없으나, 먼 길을 다니는 것은 피하는 게 신상에 좋다. 굳이 외출할 일이 생기면 오전 중에 다녀오는 게 유리하다. 아이를 가진 산모라면 오늘은 출산이 예상되니, 더욱 조심함이 옳다.

말띠(90, 78, 66, 54년생)

용이 물을 만났으니 공명을 얻는 형상이다. 귀인을 만난다면 지혜를 얻기 좋을 것이다. 그동안 못 받고, 어찌할까 전전긍긍하던 빌려준 돈을 받을 수 있는 날이다. 받을 돈인데도 불로소득인 것처럼 느껴진다. 다시 빌려 줄 때는 심사숙고 하라.

양띠(91, 79, 67, 55년생)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가급적 집에 있는 게 당신에게 유리하다. 상식 밖의 일과 행동을 삼가는 게 금전적 손실을 방지한다. 오늘 하루는 일부러 돋보이려 하지 않는 것이 좋은 처신이니, 가능하다면 자중하고 자리를 지켜라.

뉴시스 제공
뉴시스 제공

원숭이띠(92, 80, 68, 56년생)

어떤 상황에서든 희망을 버리지 않는 당신에게, 어려운 일들 속에서도 이를 해결하려고 노력한다면, 행운은 결국 돌아와 도와주게 된다. 다른 날에 비해서 오늘은 가장 보람 있는 하루가 될 것이다. 해보겠다는 의지도 있으니 가르침도 따르겠다. 오늘 기운이 매우 좋다.

닭띠(93, 81, 69, 57년생)

기분이 매우 좋다 하여 다른 사람들 앞에서 자랑하지 말고, 자신의 실력이나 성과를 감추는 것이 좋겠다. 당신을 질투하는 소리가 들릴 수 있기 때문이다. 겸손이란 말을 염두 해두면 오늘 하루를 평안하게 마무리 할 수 있을 것이다. 순간의 기분을 다스리면 백일이 태평하다.

개띠(94, 82, 70, 58년생)

어렵고 힘들수록 정면에 맞서서 돌파하려고 하지 말고 돌아가는 기지가 필요 할 수 있다. 여유도 중요하겠지만 약간의 긴장도 도움이 된다. 현재 풍족하다고 방심하지 말고 재정적으로 어려워 질 수 있는 일들에 대해서 준비하는 지혜가 필요하다.

돼지띠(95, 83, 71, 59년생)

행운이 지금 당신 앞에 와 있으니 기회를 놓치지 말고 살려야 한다. 모든 것은 때가 있는데 오늘이 바로 그 날이다. 주춤거리다가 기회를 놓치게 되면 한동안 후회로 다른 일이 손에 잡히지 않을 것이다. 사업이나 결혼문제는 어른들과 의논하여 처리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다.

Tag
#운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